자재 납품/구조물 신축이음 보강장치

이지스건설에서 자체개발하고 직접생산하여 납품하는 드레인바(drain-bar)를 소개합니다.

교면방수, 신축이음, 세라믹도장, 티보우방수 자재 생산 2014. 12. 19. 16:57

드레인바(drain-bar)란?

 콘크리트 구조물과 구조물 사이에 삽입하여 내부로 유입되는 우수 및 토사를 유도배수할 목적으로 이지스건설에서 자체 개발한 신축이음재 입니다.

 

적용범위

 지하차도 구조물을 포함한 수로통로 박스, 전력 공동구 박스, 지하보도 통로 박스 등

 

 

                           

 

<실제 드레인바(drain-bar)>

 

 

 

제품특징

 연질의 pvc로 제작되어 연결부위 간격에 삽입할 때 폭이 작아지도록 변형되었다가 삽입하고 난 후에는 원상복귀 되면서 연결부위 틈새에 밀착이 됩니다. 구조물의 신축작용을 수용하며 누수를 유도배수 합니다.

 

 

<드레인바를 구조물 사이에 삽입하는 모습>

 

 

<드레인바가 구조물 사이에 삽입된 모습>

 

 

제품의 장점

 1. 기존 콘크리트 구조물과 구조물의 마감처리를 실리콘으로 진행오던것을 드레인바로 교체함으로 생애주기 비용이 감소합니다.

 2. 연결부위를 통한 구조물 내부로 침투한 빗물이나 지하수를 유도배수합니다.

 3. 식물의 뿌리가 연결부위로 파고들면서 누수가 발생하는 것을 차단합니다.

 4. 기존 실란트 시공과 달리 찢어지지 않고 자외선에 부식 되지 않으며 미관도 우수합니다.

 

 

 이지스건설은 유통마진 없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드레인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드레인바 설치에 필요한 장비를 대여합니다.(보증금선납조건), 설치는 영상5℃ 이상에서 권장해드립니다.)

 

 

 

드레인바(drain-bar)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은

이지스건설 063-211-0112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드레인바(drain-bar)에 더 자세한 자료는

www.egis21.com에 있습니다.

 

 

 

 

 

우리 이지스건설은 드레인바 납품 이외에도

지하차도 신축이음,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교량 종방향 신축이음(캔틸래바), 교면방수, 구조물방수,

도로균열보수고속도로 맞댐부 충전, 콘크리트 포장줄눈, 무기질세라믹도장(세라턴) 등을 시공하며

슬래브드레인(유공관=유공배수관), 탄성봉함재, 바로바로보수재(상온아스콘)를 납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