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 8

교면방수 전문업체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은 교면방수 공법 특징을 소개해드릴게요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고 -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이 가능하며, 아라미드그리드에 의한 균열 대체성이 양호해요 -연결부 없는 ​연속 시공이 가능하며, 바닥판의 형상(요철 등)과 무관하게 설치 가능하고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과 일체화가 가능하며 장기 공용성 확보가 우수해요 -아스콘 포설시 장비(휘니셔, 덤프 등)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어요 -화학적 내구성이 있어 부식이 발생하지 않아요 [ 파쇄 후 청소 ] [ 건조 ] [ 프라이머 도포 ] [ 방수재 도포 ] [ 그리드 설치 ] [ 공사완료! ]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시공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교면방수 시공은 교량 아스콘 포장층 및 교량 구조물에 중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그래서 규격에 맞는 자재를 사용하여 제대로 된 시공을 하여야 하는데, 풍부한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완벽한 교면방수를 선보이고 있는 업체는 바로! 어디일까요? 바로, 이지스건설이죠?!! 그럼 시공현장으로 떠나볼까요 ?! [ 시공전 모습입니다 ] [ 파쇄를하고 ] [ 청소를 합니다 ] [ 건조를 시켜주고 ] [ 프라이머를 도포합니다 ] [ 도막방수재(브리코트)를 도포합니다 ] [ 방후층보호재(그리드)를 설치합니다 ] [ 쨘! 공사완료!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

부산의 ○○대로 시설물 보수보강공사 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전국을 누비며 현장에서 다져온 노하우 이지스조인트 공법을 적용한 지하차도 신축이음 사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GIS JOINT공법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의 합성물로 만든 신축이음재로 탄성 복원력이 우수하여 신축작용에 의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주행성, 방수성, 소음저하의 효과가 우수한 신축이음 공법입니다. 공법의 특징 - 우기시 포장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유도배수 가능 - 공용중 지하방수층 파단으로 인한 지하용출수 완벽차단 - 콘크리트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지지부재 사용 - 노면과 같이 연속포장 형태로 이음매가 없어 소음이 적고 주행성이 우수 [안전을 위해 교통차단을 합니다] [라인마킹 및 컷팅] ..

신축이음은 역시 이지스건설이 👍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신축이음엔 왜 이지스인지 아래 내용을 보시죠! 지하에서 올라오는 지하용출수를 유도배수하지 않으면 아스콘포장층 표층으로 올라오고 물을 머금고 있는 포장층은 골재의 결집력이 약화되어 포트홀로 진행됩니다. 특히 겨울철은 제설작업으로 염화칼슘과 함께 침수한 물은 철근을 부식시키기 때문에 신축이음부 유도배수는 필수입니다. 이지스가 사용하는 탄성봉함재는 회복률이 뛰어나기 때문에 주변환경 및 온도변화에 의한 체적변이를 수용합니다. 보강섬유는 차량 진동 및 충격하중이 발생했을 때 반발성이 없고 단차가 있는 곳에 무리 없이 시공 가능합니다. 그럼 현장으로 가보실까요~ ?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

이지스의 가드레일 지주부실링 및 포장균열보수 시공현장!

안녕하세요 토목부대공사 전문 이지스건설입니다. 운전을 하시다가 가드레일 지주부에 잡초가 자라나 운전하는데 시야를 방해받은 적이 있으실겁니다. 시야가 확보되지 않아 너무 위험한데요, 그래서 잡초가 자라나지 않게 지주부 충진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시공되는지 현장 사진으로 보실게요 :) [공사 전 모습입니다] [안전을 위해 교통을 차단합니다] [이물질들을 모두 제거해줍니다] [물청소를 합니다] [청소를 해줍니다] [건조를 시켜줍니다] [탄성봉함재를 충진해주고 실링 작업을 해줍니다.] [가드레일 지주부실링 작업은 완료!] 다음 포장균열보수를 진행합니다. [컷팅을 해줍니다] [건조를 시켜줍니다] [균열보수재를 주입해줍니다] [공사완료!] 시간이 흐를수록 진가를 알 수 있는 이지스만의 특허공법에 대해 자세한 내용..

부산 OO터널 지하차도 신축이음 공사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전국을 누비며 현장에서 다져온 노하우로 취득한 이지스조인트 공법을 적용한 지하차도 신축이음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GIS JOINT공법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의 합성물로 만든 신축이음재로 탄성복원력이 우수하여 신축작용에 의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주행성, 방수성, 소음저하의 효과가 우수한 신축이음 공법입니다. 공법의 특징 1. 우기시 포장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유도배수 가능 2. 공용중 지하방수층 파단으로 인한 지하용출수 완벽차단 3. 콘크리트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지지부재 사용 4. 노면과 같이 연속포장 형태로 이음매가 없어 소음이 적고 주행성이 우수 현장을 보실까요?! [우선 파쇄를 시작..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공법 소개할게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교면방수 현장 소식인데요, 이지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에 대해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 도막방수재를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 (50KN)을 설치하는 복합형 방수공법입니다! 저희 공법의 특징은 ​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의 인장력이 50KN으로 국내유일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밀림현상이 없습니다! ​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 아스콘 포설시 장비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고, 별도의 양생시간이 필요없어서 후속 공정으로 이어지는 아스콘 포장이 바로 가능합니다~! [공사전 모습] [바탕면(코너)을 정리] [청소] [건조] [프라이머 도포] [도막방수재(브리코트) 도..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이젠 필수! 이지스건설에게 맡겨주세요!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교량,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교면 도막복합방수, 구조물 방수(자착식 부틸 방수), 터널 내오염 도장(무기질 세라믹 도장), 아스팔트 균열보수 전문기업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구체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파손현상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반드시 설치되어야 합니다! 지하차도 구조물의 경우 신축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주행성과 소음발생이 적은 탄성봉함재 신축이음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탄성봉함재 신축이음은 구조물 유간 상부의 아스팔트 포장층을 블럭아웃 시킨 후 탄성봉함재 원액(고무 개질 아스팔트)와 골재를 고온에서 혼합하여 포설하여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탄성봉함재 신축이음은 99% 방수가 되는 구조로 우기시 침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