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15 3

복개구조물 신축이음은 이지스가 참 잘해요!

#복개구조물신축이음 #신축이음 #지하차도신축이음 #종방향신축이음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복개구조물 신축이음에도 적용가능 한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지반 특성이 변하는 장소, 구조물의 단면이 변경되는 장소 등에서 일어나는 상부 아스팔트 포장층의 균열(Crack) 및 포트홀(Pot-Hole)발생을 방지하고, 차량의 안전성이나 쾌속성을 확보할 수 있는 공법입니다. 또한 무 조인트 시공으로 인해 차량 주행 시에도 정숙성을 느낄 수 있으며, 유연한 소재의 보강섬유를 사용하여 시소현상(들뜸, 부식 등)을 방지해줍니다. ​ 복개구조물에 적용한 이지스조인트 공법 특징 및 장점 하나. 시공성 우수 : 공종이 간단하고 양생이 빨라 교통 차단시간이 짧습니다. 둘. 주행성 우수 : 아스팔트 포장면에 단절구간이 없어 차..

교면방수 자신있어! 이지스건설!

#교면방수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교면방수 시공은 교량 아스콘 포장층 및 교량 구조물에 중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그래서 규격에 맞는 자재를 사용하여 제대로 된 시공을 하여야 하는데, 풍부한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완벽한 교면방수를 선보이고 있는 업체는 바로! 어디일까요? 바로, 이지스건설이죠?!! [ 공사전의 모습입니다] [ 바탕면을 정리하여주고 ] [ 청소 ] [ 건조를 시켜줍니다 ] [ 프라이머를 꼼꼼히 도포하여줍니다 ] [ 도막방수재를 도포하여줍니다 ] [ 방수층보호재를 설치하여주면 ] [ 공사완료! ]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지하차도 신축이음의 모든것!

#지하차도신축이음 #신축이음 #신축이음의모든것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지하차도의 특성상 우기시 포장층으로 스며든 우수는 콘크리트 층 사이로 흘러내려가다 신축이음부에 도착하면 침투수는 더 이상 빠져나갈 곳이 없어 포장층에 정체됩니다. 이 때, 정체된 침투수는 아스콘의 결집력을 약화시켜 골재분리현상(포트홀)으로 이어지고 차량에 악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까지 위협합니다. ​ 이를 개선하기 위해 이지스가 개발한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이며, 유도배수능력이 탁월하고 철판을 사용하지 않고 보강섬유를 설치함으로써 반사균열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