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2 4

[교량 교면방수] 이지스건설의 교량교면방수 보러오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공법은 고분자 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가열용융하여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해 방수층을 형성한 뒤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를 설치하여 시공합니다. 그리드는 균열대처성이 양호하고, 아스콘 포설시 장비(휘니셔 혹은 덤프)에 의한 밀림, 찢김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격자형태의 그리드 사이사이로 골재가 채워지며 별도의 택코팅 없이 방수층과 포장층의 일체화가 이루어집니다. 사진으로 이지스건설이 직접 시공한 현장 보실까요? └ 공사전의 모습입니다 ┘ └ 바탕면을 정리 후 청소를 해줍니다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줍니다 ┘ └ 도막방수재를 도포하여줍니다 ┘ └ 방수층보호재를 설치하여주면 ┘ └ 공사완료!!!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하셔서 더 많은 ..

[종방향신축이음] 공법시공 신축이음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은 보수공사 중 종방향 #신축이음 공사를 EGIS JOINT 공법을 사용하여 종방향 신축이음을 진행하였습니다. 천연고무와 TPO 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개질 아스팔트의 합성물로 만든 신축이음재로 탄성 복원력이 우수하여 신축작용에 의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주행성, 방수성, 소음저하의 효과가 우수한 신축이음 공법입니다. ​ 공법의 특징 1. 우기시 포장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유도배수 가능 2. 공용중 지하방수층 파단으로 인한 지하용출수 완벽 차단 3. 콘크리트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지지부재 사용 4. 노면과 같이 연속포장 형태로 이음매가 없어 소음발생이 적고 주행성이 우수 [ 라인 마킹 후 컷팅을 한 모습입니다 ] [ 파쇄를 해준 후 ] [ ..

[지하차도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의 지하차도 신축이음 시공공법!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번엔 #신축이음 현장을 소개해드릴게요! ​ 이지스의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입니다. ​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기존의 강판 지지부재 사용으로 나타난 크랙 및 포트홀과 같은 문제점을 보강섬유를 사용함으로써 완벽히 해결하였습니다. 유연성을 갖춘 보강섬유는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 가능하게 했습니다. ​ 교량 신축이음,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지하차도 신축이음 등 다양한 현장에 적용 가능합니다. [ 라인마킹 및 컷팅을 해줍니다 ] [ 파쇄를 해주고 ] [ 청소를 해준 후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줍니다 ] [ ..

[교면방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이란

#교면방수 #도막식방수 #복합방수 #방수공법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이지스의 도막복합식교면방수 공법이란 고분자 개질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 표면에 도포한 뒤 방수층을 형성하고, 방수층 보호와 포장층 접착력 강화,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한 방수층보호재(아라미드그리드)를 설치한 공법을 말합니다. ​ 이 때, 방수층보호재는 격자형태로 되어 있어 인장강도를 높이고 밀림 현상이 없고 시공 후 바로 차량 통행을 하여도 도막방수재와 견고하게 부착되어 포장공사가 지연되지 않고 순차적으로 진행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공법 특징 1.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이 가능하며, 아라미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