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3 3

지하차도신축이음은 이 지 스 건 설 !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신축이음엔 왜 이지스건설인지 아래 내용을 보시죠! 지하에서 올라오는 지하용출수를 유도배수하지 않으면 아스콘포장층 표층으로 올라오고 물을 머금고 있는 포장층은 골재의 결집력이 약화되어 포트홀로 진행됩니다. 특히 겨울철은 제설작업으로 염화칼슘과 함께 침수한 물은 철근을 부식시키기 때문에 신축이음부 유도배수는 필수입니다. 이지스가 사용하는 탄성봉함재는 회복률이 뛰어나기 때문에 주변환경 및 온도변화에 의한 체적변이를 수용합니다. 보강섬유는 차량 진동 및 충격하중이 발생했을 때 반발성이 없고 단차가 있는 곳에 무리 없이 시공 가능합니다. [ 라인마킹 및 컷팅을 진행합니다 ] [ 파쇄를 하고 ] [ 프라이머를 꼼꼼히 도포합니다 ] [ 탄성봉함재 1차를 도포하여주고 ] [ 보강섬유를 설치..

교면방수는 이지스건설에게 맡겨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은 교면방수 공법 특징을 소개해드릴게요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고 -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이 가능하며, 아라미드그리드에 의한 균열 대체성이 양호해요 -연결부 없는 ​연속 시공이 가능하며, 바닥판의 형상(요철 등)과 무관하게 설치 가능하고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과 일체화가 가능하며 장기 공용성 확보가 우수해요 -아스콘 포설시 장비(휘니셔, 덤프 등)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어요 -화학적 내구성이 있어 부식이 발생하지 않아요 [ 기존포장을 제거하여줍니다 ] [ 바탕면을 정리해줍니다 ] [ 바탕면을 정리하여주고 ] [ 청소를 해줍니다 ] [ 건조를 시켜줍니다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

[주행면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시공공법

안녕하세요. 토목부대공사 전문기업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은 주행면 신축이음을 소개 해드리려해요!​ 주행면의 안정성을 위해서는 불연속부 포장의 연속화, 배수, 방수까지 제대로 된 신축이음공사가 이루어져야하는데요. ​ 전국방방곡곡을 누비며 믿을 수 있는 기술력과 시공으로 주행성과 경제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지스조인트 공법이 적용된 신축이음 작업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라인마킹을 해줍니다 ☜ ☞ 먼저 해놓은 마킹을 따라 반듯하게 컷팅해주고 ☜ ☞ 파쇄를 진행합니다 ☜ ☞ 깨끗하게 청소를 해줍니다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줍니다 ☜ ☞ 그 위에 보강섬유를 설치하여줍니다 ☜ ☞ 그 위에 탄성봉함재를 설치하여주고 ☜ ☞ 포설을 해줍니다 ☜ ☞ 다져준 후 ☜ ☞ 마감코팅을 해줍니다 ☜ ☞ 공사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