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7 3

[교면방수] 이지스건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시공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이지스의 도막복합식교면방수 공법이란? 고분자 개질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 표면에 도포한 뒤 방수층을 형성하고, 방수층 보호와 포장층 접착력 강화,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한 방수층보호재(아라미드그리드)를 설치한 공법을 말합니다. ​ 이 때, 방수층보호재는 격자형태로 되어 있어 인장강도를 높이고 밀림 현상이 없고 시공 후 바로 차량 통행을 하여도 도막방수재와 견고하게 부착되어 포장공사가 지연되지 않고 순차적으로 진행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공법 특징! 1.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이 가능하며, 아라미드그리드에 의한 균열 억제효과가 있습니다. 3..

[교량신축이음] 이지스조인트공법으로 신축이음 공사하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 공법특징 -방수성이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현상이 없음 -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이 가능하며 그리드에 의한 균열대처성이 양호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과 일체화가 가능하며장기 공용성 확보가 우수 -아스콘 포설시 장비(휘니셔, 덤프 등)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음 -별도의 양생시간이 필요없어 후속 공정으로 이어지는 아스콘 포장이 바로 가능함 -연결부 없는 연속 시공이 가능하며, 바닥판의 형상(요철 등)과 무관하게 시공가능함 < 보..

[복개구조물신축이음] 성실꼼꼼시공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현장

안녕하세요! 호다다다다닥! 열심히 뛰는 이지스건설 입니다! 주행면의 안정성을 위해서는 불연속부 포장의 연속화, 배수, 방수까지 제대로 된 신축이음공사가 이루어져야하는데요. ​ 전국방방곡곡을 누비며 믿을 수 있는 기술력과 시공으로 주행성과 경제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지스조인트 공법이 적용된 신축이음 작업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은 EGIS JOINT 공법을 보여드릴게요! 이지스조인트 공법의 특징은 1. 우기시 포장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유도배수 가능 2. 공용중 지하방수층 파단으로 인한 지하용출수 완벽 차단 3. 콘크리트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지지부재 사용 4. 노면과 같이 연속포장 형태로 이음매가 없어 소음발생이 적고 주행성이 우수 [ 라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