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2 3

[지하차도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의 이지스조인트공법적용 신축이음 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왜 필요한가?! ​ 지하차도의 특성상 우기시 포장층으로 스며든 우수는 콘크리트 층 사이로 흘러내려가다 신축이음부에 도착하면 침투수는 더 이상 빠져나갈 곳이 없어 포장층에 정체됩니다. 이 때, 정체된 침투수는 아스콘의 결집력을 약화시켜 골재분리현상(포트홀)으로 이어지고 차량에 악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까지 위협합니다. ​ 이를 개선하기 위해 이지스가 개발한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이며, 유도배수능력이 탁월하고 철판을 사용하지 않고 보강섬유를 설치함으로써 반사균열이 발생하지 않..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공법 특징!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은 교면방수 공법 특징을 소개해드릴게요 1.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고 2. 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이 가능하며, 아라미드그리드에 의한 균열 대체성이 양호해요 3. 연결부 없는 ​연속 시공이 가능하며, 바닥판의 형상(요철 등)과 무관하게 설치 가능하고 4.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과 일체화가 가능하며 장기 공용성 확보가 우수해요 5. 아스콘 포설시 장비(휘니셔, 덤프 등)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어요 6. 화학적 내구성이 있어 부식이 발생하지 않아요 [ 바탕면을 정리합니다 ] [ 정리된 바탕면을 청소해 주고 ] [ 청소 후 건조시켜준 후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줍니다 ] [ 도막방수재..

교면방수는 이지스건설이NO.1 [침투식교면방수]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닷! 오늘은 침투식교면방수를 가져왔어요 ​ 교면방수는 콘크리트 슬래브 내구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교면방수 공법은 침투식(흡수방지식), 시트식, 도막식 총 3가지방법으로 나누어지는데, 이번현장은 침투식으로 시공한 현장입니다. ​ ​ 현장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 침투식 교면방수 시공 전 깨끗하게 물청소를 해줍니다 ] [ 청소를 해준 후 ] [ 건조를 시켜줍니다 ] [ 침투식 방수재를 도포하여주고 ] [ 다시 한번 더 꼼꼼히 침투식방수재를 도포하여줍니다 ] [ 쨔잔! 공사완료!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