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3 3

교면방수 어디에 의뢰해야할까?! 이지스건설에게 맡겨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공법은 고분자 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가열용융하여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해 방수층을 형성한 뒤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를 설치하여 시공합니다. 그리드는 균열대처성이 양호하고, 아스콘 포설시 장비(휘니셔 혹은 덤프)에 의한 밀림, 찢김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격자형태의 그리드 사이사이로 골재가 채워지며 별도의 택코팅 없이 방수층과 포장층의 일체화가 이루어집니다. 교면방수 왜 제대로 맡겨야하는가 ?! 제대로 된 교면방수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은 채 교량면을 포장하게 되면?! 추후 포트홀이나 밀림, 체류수 용출 등의 문제점 및 하자가 발생하게됩니다. 성실 꼼꼼 정직 시공 이지스건설에게 맡겨주세요!! [ 오늘의 현장입니다! ] [ 바탕면을 정리해줍..

이지스건설의 교량신축이음 현장을 소개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필수!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신축이음 하자는 왜 일어나는가 ?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둘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

성실하고 꼼꼼시공의 정석 이지스건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 도막방수재를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 (50KN)을 설치하는 복합형 방수공법입니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의 특징은 ​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의 인장력이 50KN으로 국내유일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밀림현상이 없습니다! ​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 아스콘 포설시 장비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고, 별도의 양생시간이 필요없어서 후속 공정으로 이어지는 아스콘 포장이 바로 가능합니다~! 현장을 보러 가시죠! [ 오늘의 현장입니닷 ] [ 바탕면을 정리해줍니다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줍니다 ] [ 도막방수재를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