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4 5

남양주 지하차도신축이음 공법시공 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차도의 신축이음은 필수!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신축이음 하자가 생기는 원인은 ?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둘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입니다. ​ 이지스건..

자신있게 추천하는 이지스건설 교면방수!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직접가열 용융방식을 이용하여 고온으로 녹인 후,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를 설치합니다. 공법특징 1.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다. 2. 방수층 보호재(그리드)에 의한 균열 대체성이 양호하다. 3. 화학적 내구성으로 부식이 발생하지 않는다. 4.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새하지 않는다. 5.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우수하고, 방수층과 일체화가 가능하며 장기 공용성 확보가 우수하다. 현장시공사진 함께 보실까요? 시간이 흐를수록 진가를 알 수 있는 이지스만의 특허공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참조하시거나 1544-5690으로 연락주세요!! www...

교면방수 시공현장 /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오늘은 교면방수 현장 사진을 보여드릴건데요, 이지스건설만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에 대해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이지스건설의 공법은 도막방수재를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를 설치합니다! 이 공법의 특징은 ★ 방수성이 매우 우수 ★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는 인장력이 50KN으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밀림현상이 없습니다! 그리고,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우수하답니다! 그럼 현장사진 순서대로 보실까요? 공사가 끝나면 아스콘 포설시 장비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고, 별도의 양생시간이 필요없어서 후속 공정으로 이어지는 아스콘 포장이 바로 가능합니다! 교면방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이지스건설..

침투식 교면방수는 어떤공법으로 할까요 ?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은 침투식교면방수를 가져왔어요 ​ 교면방수는 콘크리트 슬래브 내구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교면방수 공법은 침투식(흡수방지식), 시트식, 도막식 총 3가지방법으로 나누어지는데, 이번현장은 침투식으로 시공한 현장입니다. ​ [ 오늘의 현장입니다! ] [ 바탕면을 정리해주고 ] [ 청소를 합니다 ] [ 침투식 방수재를 도포합니다 ] [ 공사 끝! ] 침투식 방수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남양주 ●●지하차도 신축이음 공법시공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 현장을 소개해드릴게요 ​ 이지스의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입니다. ​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기존의 강판 지지부재 사용으로 나타난 크랙 및 포트홀과 같은 문제점을 보강섬유를 사용함으로써 완벽히 해결하였습니다. 유연성을 갖춘 보강섬유는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 가능하게 했습니다. ​ 교량 신축이음,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지하차도 신축이음 등 다양한 현장에 적용 가능합니다. [ 오늘의 현장입니다! ] [ 라인 마킹을 해준 후 컷팅을 해줍니다 ] [ 파쇄를 해주고 ] [ 프라이머를 도포해준 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