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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스건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시공현장

이지스건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 고분자 개질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 표면에 도포한 뒤 방수층을 형성하고, ​ 방수층 보호와 포장층 접착력 강화,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한 방수층보호재(아라미드그리드)를 설치한 공법​을 말합니다. ​ 이 때, 방수층보호재는 격자형태로 되어 있어 인장강도를 높이고 밀림 현상이 없고, ​ 시공 후 바로 차량 통행을 하여도 도막방수재와 견고하게 부착되어 포장공사가 지연되지 않고 순차적으로 진행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특징! ​ 1.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이 가능하며, 아라미드그리드에 의한 균열 억제효과가 있습니다. 3. ..

신축이음 기존공법과 이지스건설의 공법은 무슨 차이가있을까?!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닷!👋 ​ 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 공법의 하자요인? 첫번째,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의 체류현상 ☝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가 신축이음과 포장층의 접합부에 체류하게 되면서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키고, 포트홀 형성 또는 신축이음부의 파손으로 이어집니다. 두번째, 강성 재질의 지지철판 사용 ✌ 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강성재질의 지지철판을 지지부재로 사용 슬래브간 단차 및 요철이 있는 구간에 딱딱한 지지철판을 사용하니 완벽하게 밀착이 되지 않고, 차량 윤하중에 의하여 흔들리거나 튕기는 현상이 발생하여 신축이음부가 터져나오는 현상이 발생해요. 하자요인을 개선한 이지스조인트 공법을 소개합니닷! 첫번째, 포장층과 신축이음 접합부, 유간에 유공관 설치 ☝ 유공관을 삽입하여 포장층 ..

[지하차도신축이음] 정직함으로 승부하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시공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 현장을 소개해드릴게요 ​ 이지스의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입니다. ​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기존의 강판 지지부재 사용으로 나타난 크랙 및 포트홀과 같은 문제점을 보강섬유를 사용함으로써 완벽히 해결하였습니다. 유연성을 갖춘 보강섬유는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 가능하게 했습니다. ​ 교량 신축이음,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지하차도 신축이음 등 다양한 현장에 적용 가능합니다. [ 라인 마킹 후 컷팅을 해줍니다 ] [ 바탕면을 정리해줍니다 ] [ 파쇄를 한 후 ] [ 청소를 합니다 ] [ 프라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