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 60

[지하차도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의 無소음 신축이음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기존 신축이음 하자발생원인 ​ 1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의 체류현상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가 신축이음과 포장층의 접합부에 체류하게 되면서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키고, 포트홀 형성 또는 신축이음부의 파손으로 이어집니다. ​ 2 강성 재질의 지지철판 사용 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강성재질의 지지철판을 지지부재로 사용 슬래브간 단차 및 요철이 있는 구간에 딱딱한 지지철판을 사용하니 완벽하게 밀착이 되지 않고, 차량 윤하중에 의하여 흔들리거나 튕기는 현상이 발생하여 신축이음부가 터져나오는 현상이 발생해요. ​ ​ ​ 그러한 문제점들을 개선한 이지스조인트 ​ 1 포장층과 신축이음 접합부, 유간에 유공관 설치 유공관을 삽입하여 포장층 체류수를 원활하게 유도배수시켜 포장..

신축이음은 이지스건설이 자신있어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소개해드릴 신축이음 공법은 주행성이 좋고 소음발생이 적은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 공법​입니다. ​ ​ 이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의 가장 큰 문제점은 유도배수 기능의 부재로 인한 체류수 발생과 지지부재에 의한 반사균열 발생 등이 있습니다. ​ 이 신축이음은 99% 방수가 되는 구조로 ​유도배수가 되지 않을 경우 신축이음과 포장층이 맞닿는 구간에 침투수가 체류하게 되고 이 체류수는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켜 차량 윤하중에 의해 쉽게 포트홀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 ​ 또한, 슬래브 사이 유간에 이물질 유입을 방지하기 위한 강성재질의 지지부재는 슬래브간 단차나 요철에 의하여 완벽한 밀착이 불가능하고, 차량의 하중에 의해 흔들리거나 시소처럼 기우뚱거리는 현상이 발생하여..

[보도교면방수] 안전을 위한다면 교면방수는 선택이 아닙니다!

​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교면방수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콘크리트 안의 철근 및 처골을 부식시켜 교량의 구조적 부식을 가속화하게 됩니다. 따라서 교량 교면방수는 필수적이고, 아주 중요한데요. 이지스건설은 프라이머도포-도막방수재도포-그리드설치로 기존 교면방수 공법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들을 개선하였습니다. 우선, 이지스건설의 도막방수재는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 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에 도포하는데, 이 방수재는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는 아스팔트를 함침시킨 제품으로 포장층 접착성이 매우 우수하고,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하여 장기 공용성 확보가 우수합니다! [ 오늘의 현장입니닷! ] ​ ​ [ 공사전의 모습입니다 ]..

[지하차도신축이음] 안양 ●●마을 지하차도 신축이음 공법시공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오늘은 지하차도신축이음 현장 시공공법을 보여드릴게요 ​ ​ 이지스의 ​이지스조인트 공법​ ​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입니다. ​ ​ 이지스조인트 공법 기존의 강판 지지부재 사용으로 나타난크랙 및 포트홀과 같은 문제점을 보강섬유를 사용함으로써 완벽히 해결하였습니다. 유연성을 갖춘 보강섬유는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 가능하게 했습니다. ​ 교량 신축이음,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지하차도 신축이음 ​등등 다양한 현장에 적용 가능합니다. ​ ​ [ 오늘의 현장입니닷! ] [ 라인마킹 후 컷팅을 합니다 ] [ 파쇄를 해준 후 ]..

카테고리 없음 2023.04.27

[교면방수] 이지스건설은 교면방수 전문가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교면방수예요 ​ 이지스건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 ​ 고분자 개질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 표면에 도포한 뒤 방수층을 형성하고, ​ 방수층 보호와 포장층 접착력 강화,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한 방수층보호재(아라미드그리드)를 설치한 공법​을 말합니다. ​ 이 때, 방수층보호재는 격자형태로 되어 있어 인장강도를 높이고 밀림 현상이 없고, ​ 시공 후 바로 차량 통행을 하여도 도막방수재와 견고하게 부착되어 포장공사가 지연되지 않고 순차적으로 진행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특징 ​1.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2. 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

[지하차도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의 소음없는 신축이음 공법시공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 기존 신축이음 하자발생원인은 ¿! ​ 1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의 체류현상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가 신축이음과 포장층의 접합부에 체류하게 되면서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키고, 포트홀 형성 또는 신축이음부의 파손으로 이어집니다. ​ 2 강성 재질의 지지철판 사용 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강성재질의 지지철판을 지지부재로 사용 슬래브간 단차 및 요철이 있는 구간에 딱딱한 지지철판을 사용하니 완벽하게 밀착이 되지 않고, 차량 윤하중에 의하여 흔들리거나 튕기는 현상이 발생하여 신축이음부가 터져나오는 현상이 발생해요. ​ ​ ​ 그런 문제점을 개선하여 이지스조인트 ​ 1 포장층과 신축이음 접합부, 유간에 유공관 설치 유공관을 삽입하여 포장층 체류수를 원활하게 유도..

[지하차도신축이음] 도로주행면 신축이음은 선택이 아닌 필수!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 소개해드릴 신축이음 공법은 주행성이 좋고 소음발생이 적은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 공법​입니다. ​ ​ 이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의 가장 큰 문제점은 유도배수 기능의 부재로 인한 체류수 발생과 지지부재에 의한 반사균열 발생 등이 있습니다. ​ 이 신축이음은 99% 방수가 되는 구조로 ​유도배수가 되지 않을 경우 신축이음과 포장층이 맞닿는 구간에 침투수가 체류하게 되고 이 체류수는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켜 차량 윤하중에 의해 쉽게 포트홀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 ​ 또한, 슬래브 사이 유간에 이물질 유입을 방지하기 위한 강성재질의 지지부재는 슬래브간 단차나 요철에 의하여 완벽한 밀착이 불가능하고, 차량의 하중에 의해 흔들리거나 시소처럼 기우뚱거리는 현상이 ..

주행면 도로균열보수 업체를 찾으시나요? 이지스가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포장도로 아스팔트 균열보수는 유지보수로서, 적기에 시행하여 도로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가장 저렴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균열부를 보수하지 않고 방치하게 될 시, 갈라진 부분 사이로 침투수가 유입하게 되어, 포장층의 골재 결집력을 약화시켜 포트홀로 진행되거나, 차량통행 등 하중으로 인해 파손이 증대★합니다. 뿐만아니라 동절기의 경우, 유입되어있던 수분이 동결 및 팽창하면서 블랙아이스의 원인이 되거나, 포장층이 떨어져 나가면서 급격한 도로붕괴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아스팔트 균열보수는 도로를 초기의 원상태로 복구할 수는 없지만, 도로상태의 급격한 노후화를 예방하여 장기 공용성을 증대시키고 있습니다. 그럼 현장으로 떠나보실까요?! [ 공사전의 모습 ] [ 균열부위 컷팅 ] ..

교면방수는 이지스건설이 꼼꼼하게 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저렴한 가격에 시공을 해준며, 단가를 낮춰 대충대충 교면방수를 시행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하지만 우리 이지스건설은 다릅니다!! 이지스건설​은 성실시공과 책임시공으로 교면방수 품질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 ​ 이지스의 교면방수 공법은 도막방수재를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며,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50KN)을 설치하는 복합형 방수공법입니다. ​ ​ ​ 이지스의 교면방수 특징은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의 인장력이 50KN으로 국내유일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밀림현상이 없습니다​.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아스콘 포설시 장비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고,​ 별도의 양생시간이 필요없..

세렉스 세라믹도장 이지스건설이 보여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세라믹 도장이 필요한 곳은? - 콘크리트 바닥 및 벽면 보호가 필요한 곳 - 콘크리트 구조물의 방수 및 방식용 - 식품공장 및 상.하수도의 취수 설비 - 정수장,저류조 및 배수지 - 폐수처리 시설 - 교량 및 발전설비 세라믹 도장의 특징 1. 기능성 : 방수, 방식 기능이 우수합니다. 2. 내구성 : 강한 부착력으로 코팅력, 중성화방지 기능이 우수하며, 에어포켓, 들뜸 현상을 방지합니다. 3. 심미성 : 조도와 높은 광택으로 시인성이 향상됩니다. 4. 미관성 : 다양한 색상 구현이 가능합니다. 5. 난연성 : 화재발생시 2차 피해 발생을 억제합니다. 6. 시공성 : 세렉스 도포 기계 시공으로 시공이 간편합니다. 7. 경제성 : 습윤면에 시공이 가능하여 공시기간이 단축됩니다. ..

지하차도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교면방수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콘크리트 안의 철근 및 처골을 부식시켜 교량의 구조적 부식을 가속화하게 됩니다. 따라서 교량 교면방수는 필수적이고, 아주 중요한데요. 이지스건설은 프라이머도포-도막방수재도포-그리드설치로 기존 교면방수 공법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들을 개선하였습니다. 우선, 이지스건설의 도막방수재는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 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에 도포하는데, 이 방수재는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는 아스팔트를 함침시킨 제품으로 포장층 접착성이 매우 우수하고,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하여 장기 공용성 확보가 우수합니다! [ 오늘의 현장입니다. 우선 아스팔트를 제거해줍니다 ] [ 바탕..

[교량신축이음] 신축이음업체를 찾으시나요?! 이지스에게 맡겨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오늘은 교량 신축이음 현장 시공공법을 보여드릴게요 ​ ​ 이지스의 ​이지스조인트 공법​ ​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입니다. ​ ​ 이지스조인트 공법 기존의 강판 지지부재 사용으로 나타난크랙 및 포트홀과 같은 문제점을 보강섬유를 사용함으로써 완벽히 해결하였습니다. 유연성을 갖춘 보강섬유는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 가능하게 했습니다. ​ 교량 신축이음,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지하차도 신축이음 ​등등 다양한 현장에 적용 가능합니다. ​ [ 오늘의 현장입니다! ] [ 라인 마킹 및 컷팅 후 파쇄를 시작합니다 ] [ 유공관을 ..

카테고리 없음 2023.04.25

교량신축이음 안전을 위한다면 꼭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교량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교량 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교량 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두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입니다. ​ 이지스의 신축이음 공법 이지스조인트는 기존 타공법들의 문제점들고 개선하기 위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천연고무..

[지하차도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이 자신있게 시공하는 지하차도 신축이음 공법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지하차도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신축이음 하자발생 원인 지하차도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두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입니다.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이지스의 신축이음 공법 이지스조인트는 기존 타공법들의 문제..

기존 신축이음의 단점을 보완한 최신형 신축이음 공법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차도주행면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지하차도주행면 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신축이음 하자발생 원인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두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입니다.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이지스의 신축이음 공법 이지스조인트는..

[교면방수] 이지스건설은 직접 시공합니다

이지스건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 고분자 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가열용융하여,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해 방수층을 형성한 뒤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를 설치하여 시공합니다. ​ 그리드는 균열대처성이 양호하고, 아스콘 포설시 장비(휘니셔 혹은 덤프)에 의한 밀림, 찢김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격자형태의 그리드 사이사이로 골재가 채워지며 별도의 택코팅 없이 방수층과 포장층의 일체화가 이루어집니다. ​ ​ 교면방수 제대로 된 교면방수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은 채 교량면을 포장하게 되면?! 추후 포트홀이나 밀림, 체류수 용출 등의 문제점 및 하자가 발생하게됩니다. 그러니 이지스건설에게 맡겨주세요!! [ 오늘의 현장입니다! ] [ 바탕면을 정리해줍니다 ] [ 바탕면을 청소합니다 ] [ 프라이머를 도..

[지하차도신축이음] 無소음 신축이음 공법시공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소개해드릴 신축이음 공법은 주행성이 좋고 소음발생이 적은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 공법​입니다. ​ ​ 이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의 가장 큰 문제점은 유도배수 기능의 부재로 인한 체류수 발생과 지지부재에 의한 반사균열 발생 등이 있습니다. ​ 이 신축이음은 99% 방수가 되는 구조로 유도배수가 되지 않을 경우 신축이음과 포장층이 맞닿는 구간에 침투수가 체류하게 되고 이 체류수는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켜 차량 윤하중에 의해 쉽게 포트홀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 ​ 또한, 슬래브 사이 유간에 이물질 유입을 방지하기 위한 강성재질의 지지부재는 슬래브간 단차나 요철에 의하여 완벽한 밀착이 불가능하고, 차량의 하중에 의해 흔들리거나 시소처럼 기우뚱거리는 현상이 발생하..

숏블라스트를 이용해 레이턴스를 제거 후 교면방수 공법시공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교면방수를 대충대충 교면방수를 시행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하지만 우리 이지스건설은 다릅니다!! 우리 부모형제나 자녀들이 통행하는 교량인 만큼 성실시공과 책임시공으로 교량의 교면방수 품질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 이지스의 교면방수 공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막방수재를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며,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50KN)을 설치하는 복합형 방수공법입니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의 특징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의 인장력이 50KN으로 국내유일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밀림현상이 없습니다.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아스콘 포설시 장비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고, 별도의 양..

[교면방수] 안전을 위한다면 교면방수는 필수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교면방수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콘크리트 안의 철근 및 처골을 부식시켜 교량의 구조적 부식을 가속화하게 됩니다. 따라서 교량 교면방수는 필수적이고, 아주 중요한데요. 이지스건설은 프라이머도포-도막방수재도포-그리드설치로 기존 교면방수 공법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들을 개선하였습니다. 우선, 이지스건설의 도막방수재는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 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에 도포하는데, 이 방수재는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는 아스팔트를 함침시킨 제품으로 포장층 접착성이 매우 우수하고,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하여 장기 공용성 확보가 우수합니다! [ 바탕면을 정리해줍니다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줍니다 ] [..

전국 어디든 직접시공하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주행면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주행면 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신축이음 하자발생 원인 주행면 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두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입니다.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이지스의 신축이음 공법 이지스조인트는 기존 타공법들의 문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