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7 5

교량 신축이음 전국 어디든 직접 시공해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콘크리트 구체의 신축작용으로 인해 포장면에는 균열이 발생하고 차량 진동 및 충격하중으로 포트홀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렇게 파손이 진행되면 차량 및 운전자의 안전을 위협하게 됩니다! ​ ​ 그래서 신축이음은 필수인데, ​ ​ 기존 신축이음의 문제점은 침투수와 지하용출수의 체류에 있다는 것과 소음입니다. ​ ​ 이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이지스건설에서는 특허공법을 개발, 시공 중에 있습니다! ​ ​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인 이지스조인트의 가장 큰 특징은 ​ ​ 침투수와 지하용출수의 유도배수가 가능하다는 것과 소음이 거의 없다는입니다! (*유공관 삽입) [ 라인을 마킹하여줍니다 ] ​ [ 컷팅을 해줍니다 ] [ 파쇄를 합니다 ] [ 이물질을 제고해줍니다 ] [ 프라이머를 도포해준 ..

[교면방수] 도막식교면방수 시공방법 궁금하시다면 이지스건설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저렴한 가격에 시공을 해준며, 단가를 낮춰 대충대충 교면방수를 시행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하지만 우리 이지스건설은 다릅니다!! 이지스건설은 성실시공과 책임시공으로 교면방수 품질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 ​ 이지스의 교면방수 공법은 도막방수재를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며,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50KN)을 설치하는 복합형 방수공법입니다. ​ ​ 이지스의 교면방수 특징은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의 인장력이 50KN으로 국내유일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밀림현상이 없습니다​.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아스콘 포설시 장비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고,​ 별도의 양생시간이 필요없어서 후..

카테고리 없음 2023.06.07

[지하차도신축이음] 열정가득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시공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닷 : ) 기존 신축이음 하자발생이유는 ​ 1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의 체류현상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가 신축이음과 포장층의 접합부에 체류하게 되면서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키고, 포트홀 형성 또는 신축이음부의 파손으로 이어집니다. ​ 2 강성 재질의 지지철판 사용 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강성재질의 지지철판을 지지부재로 사용 슬래브간 단차 및 요철이 있는 구간에 딱딱한 지지철판을 사용하니 완벽하게 밀착이 되지 않고, 차량 윤하중에 의하여 흔들리거나 튕기는 현상이 발생하여 신축이음부가 터져나오는 현상이 발생해요. ​ ​ ​ 문제점을 개선한 이지스조인트을 적용해보세요! ​ 1 포장층과 신축이음 접합부, 유간에 유공관 설치 유공관을 삽입하여 포장층 체류수를 원활하게 유도배..

교면방수 꼼꼼히 시공하는 이지스건설에 맡겨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 고분자 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가열용융하여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해 방수층을 형성한 뒤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를 설치하여 시공합니다 ​ 그리드는 균열대처성이 양호하고, 아스콘 포설시 장비(휘니셔 혹은 덤프)에 의한 밀림, 찢김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격자형태의 그리드 사이사이로 골재가 채워지며 별도의 택코팅 없이 방수층과 포장층의 일체화가 이루어집니다. ​ ​ 교면방수 제대로 된 교면방수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은 채 교량면을 포장하게 되면?! 추후 포트홀이나 밀림, 체류수 용출 등의 문제점 및 하자가 발생하게됩니다. 그러니 이지스건설에게 맡겨주세요!! ​ [ 기존의 아스팔트를 전부 제거해준 후 바탕면을 정리합니다 ] [ 물청..

지하차도 신축이음 안전을 위해선 꼭 시공해야해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소개해드릴 신축이음 공법은 주행성이 좋고 소음발생이 적은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 공법​입니다. ​ ​ 이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의 가장 큰 문제점은 유도배수 기능의 부재로 인한 체류수 발생과 지지부재에 의한 반사균열 발생 등이 있습니다. ​ 이 신축이음은 99% 방수가 되는 구조로 유도배수가 되지 않을 경우 신축이음과 포장층이 맞닿는 구간에 침투수가 체류하게 되고 이 체류수는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켜 차량 윤하중에 의해 쉽게 포트홀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 ​ 또한, 슬래브 사이 유간에 이물질 유입을 방지하기 위한 강성재질의 지지부재는 슬래브간 단차나 요철에 의하여 완벽한 밀착이 불가능하고, 차량의 하중에 의해 흔들리거나 시소처럼 기우뚱거리는 현상이 발생하여 신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