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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시공 영상으로 만나보실까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교면방수 시공영상입니다 이지스건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는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인 Bri-coat를 용융방식을 이용하여 고온으로 녹여서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고,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를 설치하는 공법입니다. ​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시공순서는 ​ 바탕면을 정리해준 후 ☞ 프라이드를 도포 ☞ 도막방수재를 도포 ☞ 방수층 보호재 설치 의 순서로 이지스건설의 전문시공팀이 전국 어디든 찾아가 직접 시공해요 ​ 교량 교면방수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교면방수] 시공 완벽함 백점만점인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 만의 교면 도막복합방수 소성변형 및 균열 개선을 위한 기질재를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사용하며, 아스팔트를 함침시킨 제품으로 50KN 인장력을 바탕으로한 방수층 보호 및 포장과의 일체화를 시켜줄 수 있는 그리드을 사용합니다! 도막복합방수 공법의 특징 (시공성) 슬래브 바닥판과 접착력이 우수, 방수효과가 매우 우수하며 인장 및 전단접착력이 우수해 밀림현상 없습니다. (안정성) 포장층 소성변형 및 반사균열 억제효과 우수하며, 포설시(덤프, 휘니셔 등)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습니다. (유지관리성) 아스콘 포장시 택코팅이 불필요하여 비용절감이 가능하며, 하자보수공정이 간단하여 공기를 절감합니다. (내구성) 아라미드 그리드는 화학적 내구성이 ..

[신축이음] 덜컹거림 없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신축이음 하자발생 원인 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두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입니다.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이지스의 신축이음 공법 이지스조인트는 기존 타공법들의 문제점들고 개선하기 위하여 ..

[교면방수] 이지스건설 1544-5690 전국 어디든 교면방수 직접시공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소하천 교량은 대충대충 교면방수를 시행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하지만 우리 이지스건설은 다릅니다!! 우리 부모형제나 자녀들이 통행하는 교량인 만큼 성실시공과 책임시공으로 교량의 교면방수 품질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 이지스의 교면방수 공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막방수재를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며,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50KN)을 설치하는 복합형 방수공법입니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의 특징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의 인장력이 50KN으로 국내유일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밀림현상이 없습니다.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아스콘 포설시 장비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고, 별도의..

[지하차도 신축이음] 시공 전문팀이 직접 시공하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은 전국 어디든 주간/야간 공사 가능합니다! ​ ​ ​ ​ 기존 지하차도신축이음 공법의 하자요인! ​ ☝첫번째,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의 체류현상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가 신축이음과 포장층의 접합부에 체류하게 되면서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키고, 포트홀 형성 또는 신축이음부의 파손으로 이어집니다. ✌두번째, 강성 재질의 지지철판 사용 기존 지하차도신축이음은 강성재질의 지지철판을 지지부재로 사용 슬래브간 단차 및 요철이 있는 구간에 딱딱한 지지철판을 사용하니 완벽하게 밀착이 되지 않고, 차량 윤하중에 의하여 흔들리거나 튕기는 현상이 발생하여 신축이음부가 터져나오는 현상이 발생해요. ​ 하자요인을 개선한 이지스조인트 공법소개! ​ ☝첫번째, 포장층과 신축이음..

[교면방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은 역시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이지스건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 도막방수재를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 (50KN)을 설치하는 복합형 방수공법입니다! 이지스건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의 특징 ​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의 인장력이 50KN으로 국내유일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밀림현상이 없습니다! ​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 아스콘 포설시 장비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고, 별도의 양생시간이 필요없어서 후속 공정으로 이어지는 아스콘 포장이 바로 가능합니다. [ 오늘의 교면방수 현장입니다. 바탕면을 청소합니다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줍니다 ] [ 도막방수재를 도포하여줍니다 ] [ 방수층보호재인..

[세라믹도장] 이지스건설의 세라믹도장은..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무기질 세라믹 도장(세렉스) -습기에 강한 고내구성 친환경 세라믹 도료로 터널, 정수장, 저류조 등의 콘크리트 구조물에 대한 신설 또는 보수공사 시, 현장여건상 완벽한 건조가 어려운 조건에서 도장공사가 이루어질 때, 도장재의 기계적 물성을 향상시켜 보다 친환경적이고 완벽한 접착력으로 기존의 방수, 방식재의 한계를 극복한 도장재(도장공법) 입니다. 기대효과 1. 환경성 -자재 자체 유기화학물 방출 차단 -타일시공 대비 폐기물 발생 감소 2. 경제성 -습윤면에 시공 가능, 내후,내화학성 우수 -시공성개선 -공사기간 단축 -공사비 절감 3. 안정성 -불연, 난연재료, 탈락x -화재시 2차사고 발생 억제 -타일시공과 달리 탈락으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 없음 또한, 이지스건설의 가장 큰..

[교면방수] 토목부대공사전문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공법시공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 고분자 개질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 표면에 도포한 뒤 방수층을 형성하고, ​ 방수층 보호와 포장층 접착력 강화,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한 방수층보호재(아라미드그리드)를 설치한 공법​을 말합니다. ​ 이 때, 방수층보호재는 격자형태로 되어 있어 인장강도를 높이고 밀림 현상이 없고, ​ 시공 후 바로 차량 통행을 하여도 도막방수재와 견고하게 부착되어 포장공사가 지연되지 않고 순차적으로 진행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특징​ 1.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이 가능하며, 아라미드그리드에 의한 균열 ..

[교량 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의 장점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고분자 개질아스팔트 탄성봉함재를 이용한 교량 신축이음은 포장부의 연속화로 상부구조 사이의 공간에서 발생하는 방수상의 문제점과 노면의 평탄성을 개선하여 통행차량에 의한 진동이나 소음의 발생 원인을 해소하는 동시에 차량의 안정성이나 쾌속성을 확보할 수 있는 공법입니다! ​ ​ 이지스조인트 공법의 장점 1.신축이음부에서 완벽한 방수 실현이 가능(슬래브 열화현상 없음). 2.우기시 포장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처리가 가능. 3.아스콘포장층과 연속된 형태로 차량이 통행할때 소음이 없음. 4.기존 신축이음에 비해 경제성이 뛰어남. 이외에도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있어요!! ​ ​ ​ [ 오늘의 종방향 신축이음 현장입니다 ] [ 라인 마킹 및 컷팅 후 파쇄를 해줍니다 ] [ ..

[교면방수] 전국 어디든 교면방수 직접 시공하는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이지스건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는 ​ 도막방수재를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 (50KN)을 설치하는 복합형 방수공법입니다! 이지스건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의 특징은 ​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의 인장력이 50KN으로 국내유일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밀림현상이 없습니다! ​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 아스콘 포설시 장비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고, 별도의 양생시간이 필요없어서 후속 공정으로 이어지는 아스콘 포장이 바로 가능합니다 ​ [ 오늘의 교면방수 현장입니다 ] [ 바탕면을 정리해준 뒤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줍니다 ] [ 그 위에 도막방수재를 도포하여준 후 ] ..

[지하차도 신축이음] 운전자의 안전을 위한 도로 필수설치인 신축이음 시공편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 지하차도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지하차도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신축이음 하자발생 원인 지하차도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두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입니다.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이지스의 신축이음 공법 이지스조인트는 기존 타공법..

[교면방수] 이지스건설은 교면방수 시공도 잘해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 고분자 개질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 표면에 도포한 뒤 방수층을 형성하고, ​ 방수층 보호와 포장층 접착력 강화,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한 방수층보호재(아라미드그리드)를 설치한 공법​을 말합니다. ​ 이 때, 방수층보호재는 격자형태로 되어 있어 인장강도를 높이고 밀림 현상이 없고, ​ 시공 후 바로 차량 통행을 하여도 도막방수재와 견고하게 부착되어 포장공사가 지연되지 않고 순차적으로 진행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 ​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특징​ 1.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이 가능하며, 아라미드그리드에 의한 균..

[교량 신축이음] 야간시공 가능한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현장

안녕하세요 전국 어디든 야간시공도 가능한 이지스건설입니다! ​ ​ ​ 소개해드릴 신축이음 공법은 주행성이 좋고 소음발생이 적은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 공법​입니다. ​ ​ 이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의 가장 큰 문제점은 유도배수 기능의 부재로 인한 체류수 발생과 지지부재에 의한 반사균열 발생 등이 있습니다. ​ 이 신축이음은 99% 방수가 되는 구조로 유도배수가 되지 않을 경우 신축이음과 포장층이 맞닿는 구간에 침투수가 체류하게 되고 이 체류수는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켜 차량 윤하중에 의해 쉽게 포트홀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 ​ 또한, 슬래브 사이 유간에 이물질 유입을 방지하기 위한 강성재질의 지지부재는 슬래브간 단차나 요철에 의하여 완벽한 밀착이 불가능하고, 차량의 하중에 의해 흔들리거나 ..

[교면방수]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는 바로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교면방수 공법​ 도막복합식 교면방수는 고분자 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가열용융하여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해 방수층을 형성한 뒤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를 설치하여 시공합니다 ​ 그리드는 균열대처성이 양호하고, 아스콘 포설시 장비(휘니셔 혹은 덤프)에 의한 밀림, 찢김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격자형태의 그리드 사이사이로 골재가 채워지며 별도의 택코팅 없이 방수층과 포장층의 일체화가 이루어집니다. ​ ​ 교면방수는 업체선정이 중요합니닷! 제대로 된 교면방수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은 채 교량면을 포장하게 되면?! 추후 포트홀이나 밀림, 체류수 용출 등의 문제점 및 하자가 발생하게됩니다. [ 오늘의 교면방수 현장입니다 ] [ 우선 기존의 아스팔트를 전부 제거합니..

[균열보수] 아스팔트 균열보수로 도로를 지켜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포장 유지보수 공법 - 균열보수 아스팔트와 SBS, 천연고무와 실리카를 첨가하고 대기온도 변화에 따라 유연성을 부여하기 위해 오일을 첨가하여 만든 개질 아스팔트를 도로의 균열부위에 충진하고, 열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적외선 가열장치를 사용하여 접착성을 극대화시킨 공법입니다. 균열 발생 원인 아스팔트 포장은 노상층, 기층, 표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설계는 지형, 구조, 기후, 교통량에 따라 약간의 변화를 가지기 때문에, 가설 직후부터 아스팔트 성분의 산화작용으로 노후화가 시작됩니다. 이로 인하여 아스팔트 성분은 없어지고 골재만 남아 포장체 자체가 부서지기 쉬우며 교통량에 따른 하중과 온도변화에 따라 탄성력이 감소하여 균열이 진행이 진행합니다. 아스팔트 포장의 ..

[교면방수] 소하천도 교면방수 전문업체에 시공 받으셔야해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당! ​ ​ 소하천 교량은 대충대충 교면방수를 시행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하지만 우리 이지스건설은 다릅니다!! 우리 부모형제나 자녀들이 통행하는 교량인 만큼 성실시공과 책임시공으로 교량의 교면방수 품질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 이지스의 교면방수 공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막방수재를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며,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50KN)을 설치하는 복합형 방수공법입니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의 특징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의 인장력이 50KN으로 국내유일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밀림현상이 없습니다.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아스콘 포설시 장비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고, ★별도..

[지하차도 신축이음] 포트홀발생 예방 방법은 ?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에서 올라오는 지하용출수를 유도배수하지 않으면 아스콘포장층 표층으로 올라오고 물을 머금고 있는 포장층은 골재의 결집력이 약화되어 포트홀로 진행됩니다. 특히 겨울철은 제설작업으로 염화칼슘과 함께 침수한 물은 철근을 부식시키기 때문에 신축이음부 유도배수는 필수입니다. 이지스가 사용하는 탄성봉함재는 회복률이 뛰어나기 때문에 주변환경 및 온도변화에 의한 체적변이를 수용합니다. 보강섬유는 차량 진동 및 충격하중이 발생했을 때 반발성이 없고 단차가 있는 곳에 무리 없이 시공 가능합니다. [ 오늘의 현장입니다 우선 라인을 마킹하여줍니다 ] [ 마킹한 라인을 따라 컷팅한 후 ] [ 파쇄를 합니다 ] [ 물청소를 해준 후 ] [ 건조를 시켜준 후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줍니다 ] [ ..

[교면방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의 특징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 ​ 고분자 개질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 표면에 도포한 뒤 방수층을 형성하고, ​ 방수층 보호와 포장층 접착력 강화,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한 방수층보호재(아라미드그리드)를 설치한 공법​을 말합니다. ​ 이 때, 방수층보호재는 격자형태로 되어 있어 인장강도를 높이고 밀림 현상이 없고, ​ 시공 후 바로 차량 통행을 하여도 도막방수재와 견고하게 부착되어 포장공사가 지연되지 않고 순차적으로 진행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특징​ ​ 1.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이 가능하며, 아라미드그리드에 의한 균열 억제효과..

[신축이음] 주행소음 발생하지 않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

안녕하세요. 성실하게 시공하는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은 도로주행면 횡방향 신축이음 현장입니다! ​ 이지스의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입니다. ​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기존의 강판 지지부재 사용으로 나타난 크랙 및 포트홀과 같은 문제점을 보강섬유를 사용함으로써 완벽히 해결하였습니다. 유연성을 갖춘 보강섬유는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 가능하게 했습니다. ​ 교량 신축이음,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지하차도 신축이음 등 다양한 현장에 적용 가능합니다. [ 오늘의 현장 공사전의 모습입니다 ] [ 라인마킹을 해준 후 컷팅을 합니다 ] [ 파쇄를 해..

[교면방수] 전문 시공팀이 전국 어디든 직접시공하는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교면방수 공법​ 도막복합식 교면방수는 고분자 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가열용융하여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해 방수층을 형성한 뒤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를 설치하여 시공합니다 ​ 그리드는 균열대처성이 양호하고, 아스콘 포설시 장비(휘니셔 혹은 덤프)에 의한 밀림, 찢김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격자형태의 그리드 사이사이로 골재가 채워지며 별도의 택코팅 없이 방수층과 포장층의 일체화가 이루어집니다. ​ ​ 교면방수는 업체선정이 중요합니닷! 제대로 된 교면방수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은 채 교량면을 포장하게 되면?! 추후 포트홀이나 밀림, 체류수 용출 등의 문제점 및 하자가 발생하게됩니다. [ 오늘의 현장입니다 ] [ 레이턴스제거를위해 숏블라스트를 투입합니다 ] [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