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목부대공사 전문기업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구체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파손현상을 방지 하고,
구조물의 내구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반드시 설치되어야 합니다!
지하차도 구조물의 경우 신축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주행성과 소음발생이 적은 탄성봉함재 신축이음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탄성봉함재 신축이음은 구조물 유간 상부의 아스팔트 포장층을 블럭아웃 시킨 후 탄성봉함재 원액(고무 개질 아스팔트)와 골재를
고온에서 혼합하여 포설하여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탄성봉함재 신축이음은 99% 방수가 되는 구조로
우기시 침투수 및 지하 방수층 파단으로 인한
지하용출수를 원활히 배수 시킬 수 있는 기능을 갖추어야 하고,
골재 포설시 유간으로 골재 또는 이물질이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지지부재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지지부재는 슬래브간 단차 및 요철에도 완벽하게 밀착되어
반사균열을 억제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지스건설은
지하차도 신축이음, 교량 신축이음 ,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 라멘교 접속부 신축이음,
교면 도막복합방수, 구조물방수, 터널 내오염도장, 도로균열보수,
길어깨 줄눈 등을 전문으로 시공하고 있으며,
20여년 경력의 전문 직영시공팀이 직접시공하여
확실한 품질을 보장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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