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차도신축이음 #신축이음 #신축이음의모든것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차도의 특성상 우기시 포장층으로 스며든 우수는 콘크리트 층 사이로 흘러내려가다
신축이음부에 도착하면 침투수는 더 이상 빠져나갈 곳이 없어 포장층에 정체됩니다.
이 때, 정체된 침투수는 아스콘의 결집력을 약화시켜 골재분리현상(포트홀)으로
이어지고 차량에 악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까지 위협합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이지스가 개발한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이며,
유도배수능력이 탁월하고 철판을 사용하지 않고 보강섬유를 설치함으로써
반사균열이 발생하지 않는 공법입니다.
공법 특징
1. 우기 시 포장 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유도배수가 가능합니다.
2. 지하방수층 파단으로 인한 지하용출수 유도배수가 가능합니다.
3. 콘크리트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보강섬유 사용합니다.
4. 노면과 같이 연속포장 형태로 이음매가 없어 소음발생이 적고 주행성이 우수합니다.
라인을 마킹하여줍니다
마킹한 라인을 따라 컷팅을 해줍니다
건조를 시켜줍니다
청소를 해줍니다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줍니다
탄성봉함재를 도포하여주고
보강섬유를 설치합니다
그 위에 다시 탄성봉함재를 도포하여주고
골재포설을 해줍니다
다져준 후
마감코팅을 해주면
공사완료!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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