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둘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입니다.
이지스의 신축이음 공법 이지스조인트는 기존 타공법들의 문제점들을
개선하기 위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이며, 유도배수능력이 탁월하고 철판을
사용하지 않음으로 반사균열이 발생하지 않는 공법입니다.
[ 공사 시작전 교통을 차단합니다 ]
[ 라인을 마킹해준 뒤 컷팅을 해줍니다 ]
[ 파쇄를 해주고 ]
[ 물청소를 해준 후 ]
[ 청소를 해줍니다 ]
[ 건조를 시켜준 후 ]
[ 프라이머를 도포해줍니다 ]
[ 유공관을 설치해준 후 ]
[ 탄성봉함재를 도포해주고 보강섬유를 설치합니다 ]
[ 탄성봉함재를 2차 도포해준 후 ]
[ 골재를 포설해줍니다 ]
[ 다져준 후 ]
[ 마감코팅을 해주면 ]
[ 공사 끝! ]
지하차도 신축이음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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