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 현장을 소개해드릴게요
이지스의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입니다.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기존의 강판 지지부재 사용으로 나타난
크랙 및 포트홀과 같은 문제점을 보강섬유를 사용함으로써 완벽히 해결하였습니다.
유연성을 갖춘 보강섬유는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 가능하게 했습니다.
교량 신축이음,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지하차도 신축이음 등 다양한 현장에 적용 가능합니다.
[ 라인마킹 후 컷팅을 진행합니다 ]
[ 파쇄를 해준 후 ]
[ 프라이머를 도포해주고 ]
[ 탄성봉함재 1차를 도포합니다 ]
[ 보강섬유를 설치하고 ]
[ 탄성봉함재를 2차도포해준 후 ]
[ 포설을 해준 후 ]
[ 다짐을 해주고 ]
[ 마감코팅을 해주면 ]
[ 마감코팅을 해주면 ]
신축이음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지하차도 공법집 > 지하차도 신축이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하차도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 시공 (0) | 2023.07.10 |
---|---|
[지하차도신축이음] 전문시공팀이 직접 시공하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0) | 2023.07.07 |
[지하차도신축이음] 기존의 신축이음을 제거 후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을 시공해요 (0) | 2023.07.07 |
[지하차도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 시공현장 (0) | 2023.07.06 |
[지하차도신축이음] 주행소음 '덜컹' 없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0) | 2023.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