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소개해드릴 신축이음 공법은
주행성이 좋고 소음발생이 적은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 공법입니다.
이 고무아스팔트계열 신축이음의 가장 큰 문제점은 유도배수 기능의 부재로 인한
체류수 발생과 지지부재에 의한 반사균열 발생 등이 있습니다.
이 신축이음은 99% 방수가 되는 구조로 유도배수가 되지 않을 경우
신축이음과 포장층이 맞닿는 구간에 침투수가 체류하게 되고
이 체류수는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켜
차량 윤하중에 의해 쉽게 포트홀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또한, 슬래브 사이 유간에 이물질 유입을 방지하기 위한 강성재질의 지지부재는
슬래브간 단차나 요철에 의하여 완벽한 밀착이 불가능하고,
차량의 하중에 의해 흔들리거나 시소처럼 기우뚱거리는 현상이 발생하여
신축이음부에 균열이 발생하게 되고 이는 신축이음의 파손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 오늘의 신축이음을 시공할 지하차도입니다 ]
[ 라인마킹해준 후 컷팅을 진행합니다 ]
[ 컷팅부위를 파쇄해준 뒤 ]
[ 유공관을 설치해줍니다 ]
[ 탄성봉함재를 도포해준 뒤 그 위에 보강섬유를 설치해줍니다 ]
[ 탄성봉함재 2차를 도포해준 뒤 ]
[ 골재를 포설해준 뒤 다져줍니다 ]
[ 마감코팅을 해주면 ]
[ 신축이음 완성! ]
지하차도신축이음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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