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 건설에서 한국토지 주택공사와 공동으로 기술등록한 지하차도 신축이음 공법은 탄성봉함재를 이용한 신축이음 시공업체에서 보유하고 있는 공법들과의 확연한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첫째, 지하구조물의 슬래브와 슬래브 사이에 유공관을 삽입하여 지하수를 유도배수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우기시 빗물이 아스팔트 포장층으로 침투하는 이를 콘크리트 슬래브에 U자형 홈통을 형성하여 유공관을 설치 후 유도배수를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콘크리트 슬래브와 슬래브사이에 골재끼임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지부재를 설치하는데 슬래브와 완벽한 밀착이 될 수 있고, 반발성이 없는 격자형태의 유리섬유를 사용하여 차량윤하중에 의한 반발성 균열을 억제 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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