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쇄]
[보강섬유 설치]
[탄성봉함재 도포]
[골재포설 및 다짐작업]
[공사완료]
지하차도 신축이음을 설치할때 콘크리트 구조물과 구조물 사이에 골재끼임을 방지하기 위하여 지지부재를 설치하지만 반발성이 있는 강판을 설치하는 공법은 콘크리트 구조물의 표면이 매끈하지 않고 부등침하와 시공상의 단차로 인한 강판의 한쪽 들뜸이 발생합니다. 이는 차량 윤하중에 의한 시소효과로 반발성 균열이 발생함으로 탄성봉함재 내구성에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지하차도 신축이음부를 탄성봉함재로 설치해 줌으로써 지하차도 슬래브 상부구조 공간에서 발생하는 방수상의 문제점과 배수성, 노면의 평탄성을 현저하게 개선하여 통행차량에 의한 진동이나 소음의 발생 원인을 해소하는 동시에 안전성이나 쾌속성을확보
이지스조인트는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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