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컷팅
2. 슬래브드레인 설치
3. 보강섬유 설치 탄성봉함재 도포 후 골재포설
4. 마감코팅 테이프 제거후 공사완료
기존의 신축이음 공법은 침투수나 용출수 배수를 해결하수 있는 능력이 없어서 아스팔트 침투수가 구배를
따라 흐르다가 신축이음자리에 정체가 되다가 아스팔트 표면에 스며 올라오게 되고 시공중 되메우기 또는
공용중에 CON'C구체의 수축팽창으로 인해 방수층이 파단되었을 경우 지하수가 용출되어서 아스팔트 포장층의 결집력을 약화시켜 포트홀을 만들고 겨울에는 결로가 형성되어 운전자의 안전을 위협한다.
신축이음부를 탄성봉함재를 이용하여 아스팔트 포자으이 연속화인 이지스조인트를 설치해 줌으로써
슬라브 상부 구조 공간에서 발생하는 누수 문제점과 노면의 평탄성을 현저하게 개선하여 통행차량의 쾌속성을 확보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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