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량 공법집/도막복합식 교면방수 & 침투식 교면방수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공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면방수, 신축이음, 세라믹도장, 티보우방수 자재 생산 2016. 4. 26. 17:17
교면방수공법은 본적으로 외부의 수분을 차단할 수 있도록 방수기능을 갖추고 있어야 하고, 포장의 손상부, 노견, 중앙분리대, 방호벽 등으로부터 우수 및 제설용 염화칼슘과 같은 물질의 침투를 방지할 수 있는 충분한 방수 성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에 가장 적합한 교면방수공법은 이지스건설의 도막복합식교면방수 라 자신합니다.




교량에서의 이러한 문제점... 있어서는 안될 일입니다...
교면방수에서 사용되는 방수재는 재료시험에 확실하게 통과 했는지 
확인을 반드시 하셔야합니다.
도막방수재 품질기준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도막방수재 품질 시험 기준은 KS F 4932
인장성능, 전단접착성능, 인정접착강도 등을 시험합니다. 이지스건설은 KS F 4932 시험기준에 완벽하게 통화하는 방수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시험성적서 또한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지스건설의 도막 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에 사용되는 모든 자재들은 시험성적서를 보유하고 있고 언제든지 완벽한 시공을 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연락만 주시면 시방서, 도면, 일위대가 등 필요한 자료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우리 이지스건설은 교면방수 이외에도 지하차도 신축이음,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교량 종방향 신축이음(캔틸레바), 구조물방수, 도로균열보수, 고속도로 맞댐부 충전, 콘크리트 포장줄눈, 무기질세라믹도장(세라턴) 등을 시공하며 탄성봉함재, 드레인바 바로바로보수재(상온아스콘)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견적문의, 시공문의는 063-211-0112로 연락주시거나,홈페이지 www.egis21.com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완벽한 시공을 선보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