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차도 공법집/지하차도 신축이음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꼭 이지스조인트로 시공하세요! 이지스건설

교면방수, 신축이음, 세라믹도장, 티보우방수 자재 생산 2018. 6. 14. 09:44




지하차도의 콘크리트는 일정한 간격을 두고 신축이음부가 발생하나

아스팔트 포장층은 조인트구분없이 연속 결속된 상태로 포장됩니다.



물리적 특성이 다른 이질재료의 사용과 노면수의 유입,

지하수의 영향으로 인하여 포장층의 파손과 온도변화에 의해

아스팔트 층에 균열이 발생합니다.



이 균열은 차량 윤하중 등에 의해 골재가 분리되면서

아스팔트포장 주행면에 포트홀 발생 등의 원인이 됩니다.



이지스건설은 기존신축이음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슬래브드레인과 보강섬유를 설치하는 이지스조인트 공법을 새로 개발하였습니다.



슬래브드레인은 노면수나 지하층을 타고 들어온 유입수 배출이 용이하도록 하였고,

보강섬유는 요철이나 단차가 심한 콘크리트 슬래브와의 말착이 용이하며

습기를 포함하지 않아 부식이 없도록 하였습니다.



이지스조인트공법은 차량 주행성 및 경제성이 양호하며

방수 및 배수로를 동시에 확보함으로써

구조물의 내구성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유지관리비용 또한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견적 문의 및 시공 문의는

대표전화 1544-5690 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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