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하차도 신축이음 전문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은 지하차도 신축이음 보수공사 현장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신축이음부 포장층의 파손원인은
콘크리트 구체의 신축작용으로 인해 아스팔트 포장면에 균열(Crack)을 발생시키고,
차량 진동 및 충격하중으로 인하여 포트홀(Pot-Hole)을 발생시킵니다.
포장층의 파손이 빠르게 진행되어 차량의 파손 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도 위협하게 됩니다.
이지스만의 지하차도 신축이음공법으로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는 환경으로 다시 탈바꿈 되었습니다!
이지스 신축이음공법 특징
- 우기시 포장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유도배수 기능
- 공용중 지하방수층 파단으로 인한 지하용출수 완벽 차단
- 콘크리트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지지부재 사용
- 노면과 같이 연속포장 형태로 이음매가 없어 소음발생이 적고 주행성 우수
그럼 시공현장으로 함께 가보시죠!
공사를 시작하는 지하차도 입구입니다
라인마킹을 하고 컷팅작업을 진행합니다.
파쇄를 하고 청소를 해줍니다.
프라이머 도포를 해줍니다.
이지스만의 공법으로 시공을 한후 탄성봉함재를 1차 도포해줍니다.
보강섬유를 설치해줍니다.
탄성봉함재를 2차 도포해줍니다.
포설을 해줍니다.
다짐 작업을 합니다.
테이프부착 및 마감코팅을 해줍니다.
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진가를 알 수 있는 이지스만의 특허공법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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