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의 합성물로 만든 신축이음재로
탄성 복원력이 우수하여 신축작용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주행성, 방수성, 소음저하의 효과가 우수한 신축이음 공법
![](https://blog.kakaocdn.net/dn/vSVxs/btrvVApJeRA/sYpEsjKClnOueyOMqEyzlk/img.jpg)
1. 공사 전
![](https://blog.kakaocdn.net/dn/k9xqN/btrvVAiUloF/QrR8JNwvnfhwhnh9PFEQ8K/img.jpg)
2. 라인마킹
![](https://blog.kakaocdn.net/dn/l9BT4/btrvWGwrSbg/AvsbBgKsbdYdpRtxMfwk8k/img.jpg)
3. 컷팅
![](https://blog.kakaocdn.net/dn/2ThM5/btrvS6QdkCj/L66K2Twn6EvAqIWhHGnyQK/img.jpg)
4. 프라이머 도포
![](https://blog.kakaocdn.net/dn/Solkt/btrvS6QdkG8/OzHKqIgmH7LaK3ipkQ5hP1/img.jpg)
5. 탄성봉함재 1차 도포
![](https://blog.kakaocdn.net/dn/brcN0q/btrvS8Hes7d/OKWZXbcvko8zKXRotHbudK/img.jpg)
6. 보강섬유 설치
![](https://blog.kakaocdn.net/dn/o6A4C/btrvQgssZ8u/9RnjNbiq03hx0mQL0Rc871/img.jpg)
7. 탄성봉함재 2차 도포
![](https://blog.kakaocdn.net/dn/38jvi/btrvUBh6ldu/vWn7cL9yOq8cga8PSVknu0/img.jpg)
8. 포설
![](https://blog.kakaocdn.net/dn/0U50W/btrvW4qi1Uy/Ndb9dhFa7pCWjHAZEDEPSK/img.jpg)
9. 다짐
![](https://blog.kakaocdn.net/dn/ToDgq/btrvWGJXZxC/5nO6MsGc4iD7BUOLzReKvK/img.jpg)
10. 마감코팅
![](https://blog.kakaocdn.net/dn/bhHOiL/btrvSfUaIM5/sestrq1HWzognn5uGBWKU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b0ULDS/btrvVBB8NRu/FM4XVhvyk6OYmSqwRLzIh1/img.jpg)
'지하차도 공법집 > 지하차도 신축이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천~오산 지하차도 신축이음 설치공사 (1공구) (0) | 2022.03.15 |
---|---|
신축이음부 포장층의 파손 원인 (0) | 2022.03.14 |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0) | 2022.03.11 |
신축이음 공법 특징 (0) | 2022.03.10 |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0) | 2022.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