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은
주행차량의 충격, 온도변화 취약하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에 적응성이 우수하고
방수 및 배수를 고루 갖춘 제품과
이지스조인트 공법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법 특징
- 우기시 포장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유도배수 가능
- 지하방수층 파단으로 인한 지하용출수 유도배수 가능
- 콘크리트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지지부재 사용
- 노면과 같이 연속포장 형태로 이음매가 없어 소음발생이 적고 주행성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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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라인마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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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컷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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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파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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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프라이머 도포
![](https://blog.kakaocdn.net/dn/35nqr/btrv4J9e9KT/e2UnZ9hYORyphp9mjioMH1/img.jpg)
5. 탄성 봉함재 1차 도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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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보강섬유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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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탄성 봉함재 2차 도포
![](https://blog.kakaocdn.net/dn/bPUCTu/btrv8cWUB5a/AbxVITtlq3kvhFvrayhJV1/img.jpg)
8. 골재 포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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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다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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