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교량,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교면 도막복합방수,
구조물 방수(자착식 부틸 방수), 터널 내오염 도장(무기질 세라믹 도장), 아스팔트 균열보수
전문기업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구체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파손현상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반드시 설치되어야 합니다!
지하차도 구조물의 경우 신축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주행성과 소음발생이 적은
탄성봉함재 신축이음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탄성봉함재 신축이음은 구조물 유간 상부의
아스팔트 포장층을 블럭아웃 시킨 후 탄성봉함재 원액(고무 개질 아스팔트)와 골재를
고온에서 혼합하여 포설하여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탄성봉함재 신축이음은 99% 방수가 되는 구조로 우기시 침투수 및 지하 방수층 파단으로
인한 지하용출수를 원활히 배수 시킬 수 있는 기능을 갖추어야 하고, 골재 포설시
유간으로 골재 또는 이물질이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기 귀한 지지부재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지지부재는 슬래브간 단차 및 요철에도 완벽하게 밀착되어
반사균열을 억제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