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닷!
기존 지하차도는 아스팔트 포장 층으로 우수가 침투하게 되면
기울기에 따라 슬래브를 타고 신축이음 자리에 다다르게 됩니다.
이때, 물을 머금은 포장 층은 골재의 결집력이 약해져 차량 운행 시
골재 분리 현상이 일어나고 이는 포트홀로 진행,
차량 주행에 악영향을 끼치게 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이며,
유도배수능력이 탁월하고
철판을 사용하지 않음으로 반사균열이 발생하지 않아
기존 지하차도의 문제점들을 개선하였습니다.
이지스조인트 공법 특징
1. 우기 시 포장 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유도배수 가능합니다.
2. 지하방수층 파단으로 인한 지하용출수 유도배수 가능합니다.
3. 콘크리트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보강섬유을 사용합니다.
4. 노면과 같이 연속포장 형태로 이음매가 없어 소음발생이 적고 주행성이 우수합니다.
[안전하게 공사할 수 있게 교통을 차단합니다]
[라인마킹 후 컷팅을 합니다]
[파쇄를 합니다]
[공사할 부위를 깨끗하게 물청소합니다]
[먼지 한톨없이 청소를 합니다]
[건조를 빠짝해줍니다]
[프라이머를 도포합니다]
[보강섬유를 설치하고]
[보강섬유 위에 탄성봉함재를 도포해줍니다]
[그 위에 포설을 해준 후]
[땅!땅! 다져줍니다]
[마지막으로 마감코팅을 해주면]
[쨔잔!! 완성!!]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지하차도 공법집 > 지하차도 신축이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OO터널 지하차도 신축이음 공사현장 (0) | 2022.12.05 |
---|---|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이젠 필수! 이지스건설에게 맡겨주세요! (0) | 2022.12.01 |
이지스의 지하차도 신축이음 시공현장을 소개합니다 (0) | 2022.11.23 |
전국에서 지하차도 신축이음 시공 제일 잘하는 이.지.스.건.설 (0) | 2022.11.22 |
지하차도 신축이음 보수공사 현장사진 (이지스건설) (0) | 2022.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