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신축이음엔 왜 이지스인지 아래 내용을 보시죠!
지하에서 올라오는 지하용출수를 유도배수하지 않으면 아스콘포장층 표층으로 올라오고
물을 머금고 있는 포장층은 골재의 결집력이 약화되어 포트홀로 진행됩니다.
특히 겨울철은 제설작업으로 염화칼슘과 함께 침수한 물은
철근을 부식시키기 때문에 신축이음부 유도배수는 필수입니다.
이지스가 사용하는 탄성봉함재는 회복률이 뛰어나기 때문에
주변환경 및 온도변화에 의한 체적변이를 수용합니다.
보강섬유는 차량 진동 및 충격하중이 발생했을 때 반발성이 없고
단차가 있는 곳에 무리 없이 시공 가능합니다.
[ 우선 교통차단을 하여 공사전 안전을 확보합니다]
[ 라인마킹을 해주고 컷팅을 시작합니다 ]
[ 물청소를 합니다 ]
[ 파쇄를 진행합니다 ]
[ 공사부위를 깨끗하게 청소해줍니다 ]
[ 건조를 시켜줍니다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줍니다 ]
[ 드레인 바를 설치하여줍니다 ]
[ 탄성봉함재를 도포하여줍니다 ]
[ 포설을 한 후 ]
[ 다짐을 해줍니다 ]
[ 보강섬유를 설치합니다 ]
[ 마감코팅을 하면 ]
[ 공사완료! ]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지하차도 공법집 > 지하차도 신축이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하차도신축이음] 포트홀 방지를 위해 신축이음 시공해주세요 (0) | 2023.07.04 |
---|---|
[지하차도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은 전문시공팀이 직접 시공해요 - 신축이음 (0) | 2023.07.04 |
[지하차도 신축이음] 성실하게 꼼꼼시공하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시공현장 (0) | 2023.06.30 |
[지하차도 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의 주행소음없는 신축이음 공법 (0) | 2023.06.30 |
[지하차도신축이음] 토목부대공사전문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시공현장 (0) | 2023.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