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신축이음부 포장층의 파손원인으로는
콘크리트 구체의 신축작용으로 인해 아스팔트 포장면에 균열(Crack) 발생과
차량 진동 및 충격하중으로 인하여 포트홀(Pot-Hole) 발생이 있습니다.
포장층의 파손이 빠르게 진행되어 차량의 파손 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도 위협하게 됩니다.
이지스의 신축이음 공법 이지스조인트는
우기시 포장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유도배수 기능이 있고
공용중 지하방수층 파단으로 인한 지하용출수 완벽 차단합니다.
콘크리트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지지부재 보강섬유를 사용하여
노면과 같이 연속포장 형태로 이음매가 없어 소음발생이 적고 주행성 우수합니다.
[ 라인마킹 후 컷팅을 합니다 ]
[ 물청소를 합니다 ]
[ 건조를 시켜줍니다 ]
[ 프라이머를 도포해줍니다 ]
[ 유공관을 설치해준 후 1차 탄성봉함재를 도포해주고 ]
[ 보강섬유를 설치해줍니다 ]
[ 보강섬유를 설치해줍니다 ]
[ 보강섬유를 설치해줍니다 ]
[ 마감코팅을 해주면 ]
[ 공사완료 ]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지하차도 공법집 > 포장 조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축이음] '덜컹'하지 않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 (0) | 2023.07.13 |
---|---|
[교량신축이음] 신축이음 시공의 정석 이지스건설의 교량 신축이음 현장 (0) | 2023.07.10 |
[신축이음]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 직접 시공하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0) | 2023.06.28 |
[복개구조물신축이음] 불러주시면 전국 어디든 달려갑니다 - 신축이음 (0) | 2023.06.26 |
[신축이음] 기존의 신축이음을 제거 후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 적용 (0) | 2023.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