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 공법의 하자요인
☝첫번째,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의 체류현상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가 신축이음과 포장층의 접합부에 체류하게 되면서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키고, 포트홀 형성 또는 신축이음부의 파손으로 이어집니다.
✌두번째, 강성 재질의 지지철판 사용
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강성재질의 지지철판을 지지부재로 사용
슬래브간 단차 및 요철이 있는 구간에 딱딱한 지지철판을 사용하니
완벽하게 밀착이 되지 않고, 차량 윤하중에 의하여 흔들리거나
튕기는 현상이 발생하여 신축이음부가 터져나오는 현상이 발생해요.
하자요인을 개선한 이지스조인트 공법
☝첫번째, 포장층과 신축이음 접합부, 유간에 유공관 설치
유공관을 삽입하여 포장층 체류수를 원활하게 유도배수시켜
포장층의 내구성을 증대시켰습니다!!
✌두번째, 유연한 소재의 지지부재 사용
딱딱한 철판이 아닌 유연한 소재의 보강섬유를 지지부재로 사용함으로써
슬래브간 단차 및 요철에도 완벽한 밀착이 가능하고
포장층과 신축이음의 접합강도를 높였습니다!
[ 교통차단을 합니다 ]
[ 라인마킹 후 마킹한 라인을 따라 컷팅합니다 ]
[ 파쇄를 해준 후 ]
[ 물청소를 합니다 ]
[ 건조를 시켜준 후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준 후 ]
[ 드레인바와 유공관을 설치합니다 ]
[ 보강섬유를 설치합니다 ]
[ 탄성봉함재를 도포하여줍니다 ]
[ 골재를 포설해준 후 다져줍니다 ]
[ 보강섬유를 한번 더 설치해준 뒤 마감코팅을 해줍니다 ]
[ 공사 끝 !! ]
지하차도 신축이음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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