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성봉함재를 이용한 이지스조인트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공사)에서 개발한 기술이며 얼핏보면 타 경쟁업체와 같은 공법처럼 보이지만 여기에는 아주 큰 기술적인 노하우와 차이점이 있다.
이지스조인트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다음의 조건을 만족하고 있다.
-슬래브를 타고 들어온 유입수 배출이 용이함.
-섬유메쉬는 요철이 심한 슬래브와의 밀착이 용이함.
-섬유메쉬는 습기를 포함하지 않아 부식이 없음.
-유지보수가 용이하고 주행성이 좋음.
-신축이음부로 침투하는 우수의 완벽 차단.
-공용중에 외벽방수층이 파손되어 슬래브 사이로 누수가 발생하더라도
슬래브드레인을 통해 누수를 완벽히 차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