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용출수가 유도배수 되지 않아 결빙으로 인하여 포장층 파단 상황>
지하차도의 하부 신축이음부에 용출시를 대비하여 슬래브와 슬래브사이에 유공관을 설치하지 않는다면 사진과 같이 결빙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지스조인트는 물이 통과할 수 있는 슬래브드레인(유공관)을 사용하여 침투수와 지하용출수를 유도배수 합니다.
또한 지지부재를 강성을 사용하게 되면 슬래브와 밀착이 되지 않아 시소현상이 발생하며 습기에 부식 되어 신축이음 파손이 발생하게 된는데 이지스조인트는 유리섬유(glass fiber 이하 "보강섬유")를 지지부재를 사용하여 슬래브와 완벽한 밀착이 가능합니다.
유도배수와 지지부재로 인한 반발성균열이 발생하지 않는 이지스조인트는 LH공사와 공동등록하여 특허(제 10-1157063호) 받은 기술 입니다.
<슬래브드레인(유공관) 설치>
<보강섬유 설치>
<이지스조인트 시공완료>
<이지스조인트 시공완료>
신축이음에 관련한 문의나
그밖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63-211-0112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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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이지스건설은 지하차도 신축이음 이외에도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교량 종방향 신축이음(캔틸레바), 교면방수, 구조물방수,
도로균열보수 고속도로 맞댐부 충전, 콘크리트 포장줄눈, 무기질세라믹도장(세라턴), 등을 시공하며
슬레브드레인(유공관=유공배수관), 탄성봉함재, 바로바로보수재(상온아스콘)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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