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전>
<보강섬유 설치>
<탄성봉함재 도포>
<이지스조인트 시공완료>
이지스조인트(Egis Joint)는 슬래브드레인(유공관)을 사용하여 침투수와 지하용출수 뿐만아니라 체류수까지 유도배수하여 겨울철 염화칼슘에 의한 슬래브 부식을 방지합니다.
신축이음의 지지부재를 강성을 사용하게 되면 단차가 있는 슬래브에 밀착이 되지 않아 시소현상이 발생하여 포장층의 파손을 야기합니다. 또한 강판은 습기에 약해 시간이 지나면서 부식이 발생하지만 이지스조인트는 유리섬유(glass fiber 이하 "보강섬유")를 지지부재를 사용하여 부식 걱정이 없습니다. 보강섬유는 슬래브와 완벽한 밀착이 가능합니다.
유도배수와 지지부재로 인한 반발성균열이 발생하지 않는 이지스조인트는 LH공사와 공동등록하여 특허(제 10-1157063호) 받은 신기술 입니다.
신축이음에 관련한 문의사항은
063-211-011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이지스건설은 지하차도 신축이음 이외에도
포장조인트(pave joint),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교량 종방향 신축이음(캔틸레바), 교면방수, 구조물방수,
도로균열보수 고속도로 맞댐부 충전, 콘크리트 포장줄눈, 무기질세라믹도장(세라턴), 등을 시공하며
드레인바, 슬레브드레인(유공관=유공배수관), 탄성봉함재, 바로바로보수재(상온아스콘)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지하차도 공법집 > 지하차도 신축이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전문 시공회사 "이지스건설"입니다. (0) | 2015.04.24 |
---|---|
지하차도에 유도배수가 되지 않으면 포트홀이 발생합니다. -이지스건설- (0) | 2015.02.12 |
2014년을 뛰어넘어 더욱 진일보하는 이지스건설이 되겠습니다. (0) | 2014.12.26 |
겨울철 지하차도 신축이음 용출수 유도배수가 안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지스건설- (0) | 2014.12.10 |
지하차도신축이음 이지스조인트(Egis-joint)시공순서를 보여드립니다.-이지스건설- (0) | 2014.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