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차도 포장층 주행면에 설치되는 신축이음하면 이지스조인트라는 명성은 하루아침에 얻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타사 공법과 비교해봐도 단연 으뜸이며, 시공 기술자 또한 단연 으뜸입니다.
현장에서 근무하는 기술자 한명 한명이 최대 20여년의 경력자부터 적게는 5년의 실무 경력을 가지고 있는 베테랑들 입니다.
어느 누가 봐도 '아 시공잘한다. 깔끔하다'라는 말을 합니다.
회사의 약력이 오래 되었다고 해서 제품이 좋고 시공을 잘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소속원 한명 한명의 마음가짐이 어떠 한지가 성패를 좌우한다고 생각합니다.
지하차도 신축이음 이지스조인트는 우기시 포장층으로 침투한 침투수와 지하수가 용출시 지하용출수에 대해서 유도배수가 가능한 공법이며,
발주처나 시공사에서 특히 선호하는 공법입니다.
콘크리트와 콘크리트 사이에 설치되는 지지부재는 기존에 철판으로 많이 사용하던 자재를 그리드의 보강섬유를 사용함으로 차량 윤하중에 의한 반발성 균열을 방지하는 효과를 가져 왔습니다.
물을 유도배수하는 공법은 이지스조인트뿐입니다.
경쟁사에서 자신들도 유공관을 사용하여 유도배수가 가능하다고 말 하지만 이는 경쟁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특허공법 대로 시공하지 않는 것이며, 이지스건설에서 보유하고 있는 특허법위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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