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에서 올라오는 지하용출수를 유도배수 하지 않으면
아스콘포장층 표층으로 올라오고 물을 머금고 있는 포장층은 골재의 결집력이 약화되어
포트홀로 진행 됩니다.
이지스조인트는 지하수가 용출되는 공간 및 침투수가 저장된 공간에
슬래브드레인(유공관)을 설치하여
침투수 및 지하용출수를 유도배수 시킵니다.
이와같이 이지스조인트(Egis joint)는 LH공사와 공동으로 기술등록하여 탄성봉함재를
이용한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특허공법 입니다.
(특허 제 10-1157063호 '도로구조물의 신축이음 구조 및 이의 시공방법')
[▲ 위 사진 설명] 공사전
[▲ 위 사진 설명] 라인마킹 및 컷팅
[▲ 위 사진 설명] 파쇄
[▲ 위 사진 설명] 청소 및 이물질 제거
[▲ 위 사진 설명] 프라이머 도포
[▲ 위 사진 설명] 슬래브드레인(유공관) 설치
[▲ 위 사진 설명] 탄성봉함재 1차 도포
[▲ 위 사진 설명] 보강섬유 설치
[▲ 위 사진 설명] 탄성봉함재 2차 도포
[▲ 위 사진 설명] 골재 포설
[▲ 위 사진 설명] 다짐
[▲ 위 사진 설명] 마감코팅
[▲ 위 사진 설명] 공사 완료
[▲ 위 사진 설명] 공사 완료
지하차도 신축이음 관련 문의는
언제나 063-211-0112로 연락바랍니다.
우리 이지스건설은 지하차도 신축이음 이외에도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교량 종방향 신축이음(캔틸레바),
교면방수, 구조물방수, 도로균열보수, 고속도로 맞댐부 충전,
콘크리트 포장줄눈, 무기질세라믹도장(세라턴), 등을 시공하며
슬레브드레인(유공관=유공배수관), 탄성봉함재, 바로바로보수재(상온아스콘)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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