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은 유도배수기능이 없을 경우
포장층 체류수와 지하용출수에 의한 하자 발생율이 높습니다.
또한 강성재질의 지지부재는 슬래브간 단차나 요철에 의하여 시소현상이 발생할 수 있어
신축이음의 파손으로 이어집니다.
이지스건설과 한국토지주택공사가 공동으로 기술등록한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신축이음과 포장층의 접합부에 U자형 홈통을 형성하고, 유도배수가 가능한 슬래브드레인(유공관)을 설치하여 포장층 침투수, 지하용출수가 측구로 원활하게 배수됩니다.
또한 지지부재로 유연한 소재의 보강섬유를 채택하여 슬래브간 단차나 요철에도
완벽하게 밀착이 가능하여 반사균열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지스조인트 공법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 또는 자료요청
☎1544-5690, www.egis21.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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