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온도에 의한 구체의 신축작용, 차랑진동 및 반복하중 등으로
신축이음부 아스팔트 층의 균열, 함몰,파손되어 우수가 침투하여
아스팔트 포장층과 콘크리트 구체를 급속히 파괴시킨다.
기존의 신축이음 공법은
침투수나 용출수 배수를 해결할수 잇는 능력이 없어서
아스팔트 침투수가 구배를 따라 흐르다가
지하차도 신축이음 자리에 정체가 되다가
아스팔트 표면에 스며 올라오게 되고
시공중 되메우기 또는 공용중에 CON'C구체의 수축팽창으로 인해
방수층이 파단되었을 경우
지하수가 용출되어서 아스팔트 포장층의 결집력을 약화시켜
포트홀을 만들고 겨울에는 결로가 형성되어
운전자의 안전을 위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복개구조물 신축이음에는 이지스조인트를 설치해야 합니다.
신축이음부를 탄성봉함재를 이용하여
아스팔트 포장의 연속화인 이지스조인트를 설치해 줌으로써
지하차도 슬라브 상부 구조 공간에서 발생하는
누수 문제점과 노면의 평탄성을 현저하게 개선하여
통행차량의 쾌속성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공현장 사진을 통해 직접눈으로 경험해 보세요 ^^
문의사항은
1544-5690 으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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