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 공법은 우기시 신축이음과 포장층이 맞닿는 부위에
경사로를 타고 내려온 우수가 체류하면서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키고
차량 충격에 의하여 신축이음 파손 및 포트홀 형성으로 이어지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또한 슬래브간 단차나 요철에도 불구하고 골재가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강성재질의 지지철판을 사용한 결과 시소현상 및 부식이 발생되어
신축이음이 파손되어 왔습니다.
이지스건설의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이러한 기존 신축이음 공법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한국토지주택공사와 공동기술등록한 특허공법으로
포장층과 신축이음이 맞닿는 부위와 슬래브와 슬래브 사이(유간)에 유도배수가 가능한
유공관(슬래브드레인)을 삽입시켜 포장층 체류수 및 지하용출수를 원활하게 배수시키고,
지지부재로 유연한 소재의 보강섬유를 채택하여
슬래브간 단차나 요철에도 완벽하게 밀착이 가능하고
방수층 두께 형성을 용이하게 하였습니다.
지하차도 신축이음 및 교면방수 공법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 또는 견적문의는
이지스건설 대표전화로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지스건설 ☏ 1544-56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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