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은 자본력이 부족한 만큼 기술력으로 회사의 사활에 승부수를 걸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이지스건설은 이윤의 일정한 부분을 기술개발에 재 투자하는데 비용을 아끼지 않습니다.
꾸준한 기술력 향상과 리스크관리를 통한 글로벌기업으로 우뚝서는 그날까지 많은 분들의 아낌없는 응원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여기에 요즘 각광받고 있는 교면도막 복합방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교량 슬래브에 프라이머를 바르고 도막방수재를 도포한 다음 펠트(felt)가 부착된 지오그리드를 깔아서 아스콘 포장시 덤프차량의 바퀴나 아스팔트 포장 휘니샤의 궤도에 도막방수층이 파손되는것을 방지해 주는 공법입니다.
지오그리드는 아스팔트가 함침되어 있어 도막방수층과 일체화가 이뤄지며, felt층은 아스콘 온도에 의해 녹아서 없어지고 아스콘과 도막방수층이 일체화가 이뤄집니다.
도막방수라고 해서 다 같은 도막방수가 아닙니다.
도막방수에도 품격의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 부직포만 올리는 그런 공법과 감히 비교를 거부합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이지스건설로 언제나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만금 방수제 공사에 교면방수를 이지스건설에서 보유하고 있는 지오그리드 도막방수(bri-coat) 특허공법으로 시공하였습니다.
위 사진 설명 : 공사전
위 사진 설명 : 교량 전경
위 사진 설명 : 숏블라스터 작업(콘크리트 미세먼지 제거)
위 사진 설명 : 코너부 콘크리트 잔여 이물질 제거
위 사진 설명 : 숏블라스터 장비가 안 닿는 부분 이물질 제거
위 사진 설명 : 장비를 이용한 프라이머 도포
위 사진 설명 : 코너부 인력으로 프라이머 도포
위 사진 설명 : 프라이머 인력 장비 동시 도포
위 사진 설명 : 도막방수 도포(ksf 4932 기준에 만족함)
위 사진 설명 : 도막방수 도포와 지오그리드 설치 동시 작업
위 사진 설명 : 지오그리드의 생김새(샘플)
위 사진 설명 : 도막방수 완료(텍코팅이 필요없이 바로 아스콘포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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