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재 납품/구조물 신축이음 보강장치

구조물 연결부위 신축이음과 유도배수 가능한 드레인바(drain-bar) 시공장면입니다. -이지스건설-

교면방수, 신축이음, 세라믹도장, 티보우방수 자재 생산 2015. 2. 27. 10:24

 

 

 드레인바는 구조물 연결부위 신축이음은 물론 구조물에 발생한 누수를 유도배수하기 위해 세상에 태어났습니다.

 

 기존 구조물 연결부위 마감처리는 시공이 보다 간단하고 가격이 저렴한 실리콘으로 진행해 왔습니다. 그러나 실리콘으로 시공을 하게 되면 '신축률을 수용하는데 제약'이 있으며 '산소, 오존, 자외선에 부식'이 되고 특히 '겨울철 경화로 인한 파손 및 박리' 발생이 심각합니다. 뿐만아니라 누수가 발생하면 유도배수가 원할하게 이루어 지지 않아서 밖으로 보여지는 미관이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구조물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드레인바 시공전 구조물의 모습입니다. 왼쪽 구조물 바닥에 물이고여 있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히 확인해보겠습니다. 유도배수가 되지 않아 물이 흥건하게 고여있습니다. 이대로 추운 겨울철에 빙판이 되면 운전자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기존 마감재 모습입니다. 들뜸현상으로 신축작용을 하지 못하고 마감재 탈락으로 우천시에 구조물 내부로 누수가 떨어집니다. 더욱이 미관상도 좋지 않아 보입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해 줄 드레인바를 시공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기존 마감재를 제거하는 작업부터 진행합니다.

 

 

 깨끗하게 제거된 구조물연결부위의 길이에 맞춰 드레인바를 삽입합니다.

 

 

 

간단한 작업에 비해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드레인바(drain-bar)에 관련 문의는

이지스건설 063-211-0112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이지스건설은 유통마진 없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드레인바(drain-bar)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규격에 맞게 제작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