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차도 공법집/지하차도 신축이음

방수 및 유도배수 기능이 잘 갖춰진 이지조인트

교면방수, 신축이음, 세라믹도장, 티보우방수 자재 생산 2015. 12. 23. 09:39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은 취약부로 공용중 주행차량의 충격, 온도변화에 따른 건조수축 적응성이 우수하고 방수 및 배수를 잘 갖춰 하자발생이 적은 제품 및 공법을 적용해야 합니다. 이에 가장 적합한 신축이음 공법으로 이지스조인트(Egis-joint)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지스조인트(Egis-joint)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공사)와 공동으로 기술등록한 특허공법으로써, 기존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의 문제점인 침투수와 지하용출수를 해결하기 위해 그 공간에 슬래브드레인(유공관)을 설치하여 침투수 및 지하용출수를 유도배수시킵니다. 또한, 지지부재는 차가운 성질의 소재를 피하고, 콘크리트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보강섬유(Glass Fiber)를 사용합니다.


 

[▲ 위 사진 설명]  공사전

[▲ 위 사진 설명]  공사완료

 

 

지하차도 신축이음 관련 문의는

언제나 063-211-0112로 연락바랍니다.

www.egis21.com

 

 

 

 

우리 이지스건설은 지하차도 신축이음 이외에도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교량 종방향 신축이음(캔틸레바),

교면방수, 구조물방수, 도로균열보수, 고속도로 맞댐부 충전,

콘크리트 포장줄눈, 무기질세라믹도장(세라턴), 등을 시공하며

슬레브드레인(유공관=유공배수관), 탄성봉함재, 바로바로보수재(상온아스콘)를

 납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