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차도에 신축이음을 설치하지 않을 경우 아스콘 포장층 아래 슬래브의 신축작용으로 인한 포장면에 균열이 발생하고 포트홀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필수입니다. 신축이음 시공이여도 유공관을 삽입하여 지하용출수와 침투수를 유도배수가 가능한가 아닌가, 또 지지부재가 유연한가에 따라서 공용성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지스건설의 이지스조인트는 포장층을 파쇄하여 슬래브사이와 슬래브 홈통에 유공관을 삽입하여 체류수를 유도배수 합니다. 지지부재는 강재가 아닌 유연한 보강섬유를 사용하여 단차로 인한 파손이나 부식으로 인한 파손이 없습니다.
[이지스조인트는 LH공사와 공동등록하여 특허(제 10-1157063호)받은 신기술입니다.]
아래 사진은 이지스조인트로 시공한 지하차도 신축이음 현장 사진입니다.
[▲ 위 사진 설명] 공사전
[▲ 위 사진 설명] 라인마킹 및 컷팅
[▲ 위 사진 설명] 파쇄
[▲ 위 사진 설명] 부착물 제거
[▲ 위 사진 설명] 청소
[▲ 위 사진 설명] 건조
[▲ 위 사진 설명] 프라이머 도포
[▲ 위 사진 설명] 슬래브드레인 1차 설치
[▲ 위 사진 설명] 슬래브드레인 2차 설치
[▲ 위 사진 설명] 탄성봉함재 1차 도포
[▲ 위 사진 설명] 보강섬유 설치
[▲ 위 사진 설명] 탄성봉함재 2차 도포
[▲ 위 사진 설명] 골재포설
[▲ 위 사진 설명] 다짐
[▲ 위 사진 설명] 마감코팅
[▲ 위 사진 설명] 공사완료
지하차도 신축이음 관련 문의는
언제나 063-211-0112로 연락바랍니다.
우리 이지스건설은 지하차도 신축이음 이외에도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교량 종방향 신축이음(캔틸레바),
교면방수, 구조물방수, 도로균열보수, 고속도로 맞댐부 충전,
콘크리트 포장줄눈, 무기질세라믹도장(세라턴), 등을 시공하며
슬레브드레인(유공관=유공배수관), 탄성봉함재, 바로바로보수재(상온아스콘)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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