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신축이음부 포장층의 파손원인으로는
콘크리트 구체의 신축작용으로 인해 아스팔트 포장면에 균열(Crack) 발생과
차량 진동 및 충격하중으로 인하여 포트홀(Pot-Hole) 발생이 있습니다.
포장층의 파손이 빠르게 진행되어 차량의 파손 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도 위협하게 됩니다.
이지스의 신축이음 공법 이지스조인트는
우기시 포장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유도배수 기능이 있고
공용중 지하방수층 파단으로 인한 지하용출수 완벽 차단합니다.
콘크리트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지지부재 보강섬유를 사용하여
노면과 같이 연속포장 형태로 이음매가 없어 소음발생이 적고 주행성 우수합니다.
[ 오늘의 공사현장입니다. 안전을 위해 교통차단을 합니다 ]
[ 라인마킹 후 컷팅을 해줍니다 ]
[ 파쇄를 해준 후 ]
[ 청소를 해줍니다 ]
[ 물청소를 해준 후 ]
[ 건조를 시켜줍니다 ]
[ 건조를 시켜줍니다 ]
[ 유공관 설치 후 탄성봉함재 1차를 도포하여줍니다 ]
[ 보강섬유를 설치해준 후 ]
[ 보강섬유를 설치해준 후 ]
[ 골재를 포설해준 후 ]
[ 골재를 포설해준 후 ]
[ 마감코팅을 해주면 공사 끝!!! ]
신축이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지하차도 공법집 > 지하차도 신축이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하차도 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의 주행소음없는 신축이음 공법 (0) | 2023.06.30 |
---|---|
[지하차도신축이음] 토목부대공사전문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시공현장 (0) | 2023.06.30 |
[지하차도신축이음] 주행소음없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 (0) | 2023.06.29 |
[지하차도신축이음] '덜컹'거림없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시공 (0) | 2023.06.29 |
[신축이음] 포트홀 방지를 위한 신축이음 시공은 필수 (0) | 2023.0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