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20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이지스건설에 맡겨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닷! 기존 지하차도는 아스팔트 포장 층으로 우수가 침투하게 되면 기울기에 따라 슬래브를 타고 신축이음 자리에 다다르게 됩니다. 이때, 물을 머금은 포장 층은 골재의 결집력이 약해져 차량 운행 시 골재 분리 현상이 일어나고 이는 포트홀로 진행, 차량 주행에 악영향을 끼치게 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이며, 유도배수능력이 탁월하고 철판을 사용하지 않음으로 반사균열이 발생하지 않아 기존 지하차도의 문제점들을 개선하였습니다. ​ 이지스조인트 공법 특징 1. 우기 시 포장 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유도배수..

재해위험교량 보수 및 보강공사 중 교면방수 현장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은 재해위험교량 보수 및 보강공사 중 교면방수 현장을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교량은 특히나 염분과 같은 유해한 물질의 침투로 인해 부식이 가속화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교량 바닥면의 내구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교량방수 교면방수 작업이 필수적이라 할 수 있어요 그러면 현장을 보실까요 ?! [공사전의 모습입니다] [프라이머를 도포합니다] [도막방수재(브리코트)를 도포합니다] [방수층보호재(그리드)를 설치합니다] [공사완료]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소하천 정비공사 침투식 교면방수 공사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안전과 품질,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은 침투식 교면방수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현장으로 가보실까요?! 소하천 정비공사 침투식 교면방수 [바탕면 정리 및 청소를 합니다] [침투식 방수재를 도포하고] [공사완료!]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보수공사 중 종방향 신축이음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은 보수공사 중 종방향 신축이음 공사를 EGIS JOINT 공법을 사용하여 지하차도 신축이음을 진행하였습니다. 천연고무와 TPO 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개질 아스팔트의 합성물로 만든 신축이음재로 탄성 복원력이 우수하여 신축작용에 의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주행성, 방수성, 소음저하의 효과가 우수한 신축이음 공법입니다. ​ 공법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우기시 포장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유도배수 가능 2. 공용중 지하방수층 파단으로 인한 지하용출수 완벽 차단 3. 콘크리트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지지부재 사용 4. 노면과 같이 연속포장 형태로 이음매가 없어 소음발생이 적고 주행성이 우수 ​ [언제나 공사의 시작은 교통차단으로 시작해요] [..

항만재개발사업 중 교면방수 공사현장 소개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은 교면방수 공법 특징을 소개해드릴게요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고 -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이 가능하며, 아라미드그리드에 의한 균열 대체성이 양호해요 -연결부 없는 ​연속 시공이 가능하며, 바닥판의 형상(요철 등)과 무관하게 설치 가능하고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과 일체화가 가능하며 장기 공용성 확보가 우수해요 -아스콘 포설시 장비(휘니셔, 덤프 등)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어요 -화학적 내구성이 있어 부식이 발생하지 않아요 [공사전] [바탕면 정리] [바탕면(코너부) 정리] [레이턴스 제거] [프라이머 도포] [방수재 도포 및 그리드 설치] [공사완료!]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교면방수 시공 현장 사진 /이지스건설/

요즘은 산책하기 참 좋은 날씨지만, 공기는 많이 차가워진 것 같습니다. 바스락거리는 낙엽 잎을 발걸음마다 밟으면서 곧 다가올 주말을 기분좋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공법은 고분자 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가열용융하여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해 방수층을 형성한 뒤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를 설치하여 시공합니다. 그리드는 균열대처성이 양호하고, 아스콘 포설시 장비(휘니셔 혹은 덤프)에 의한 밀림, 찢김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격자형태의 그리드 사이사이로 골재가 채워지며 별도의 택고탱없이 방수층과 포장층의 일체화가 이루어집니다. 사진으로 이지스건설이 직접 시공한 현장 보실까요? 문의전화는 1544-5690으로 주세요 ^^ www.eg..

정직함과 노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지스건설/이지스조인트

기온이 뚝 떨어진 게 느껴지는 11월입니다. 감기에 걸리지 않게 몸 관리하시고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선선한 가을이 지나고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미리 건강 챙기세요! 안녕하세요,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은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지하차도 포장 조인트, 교면 도막방수, 구조물 시트방수, 세라믹 도장 등 토목부대공사를 전문으로 20여년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데요, 많은 현장들을 시공하였고, 발주처, 시공사 등 만족도가 매우 높은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그 진가를 알아봐주고 계십니다! 그만큼 정직함과 노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번엔 지하차도 신축이음 현장인데요, 시공순서대로 살펴보시죳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문의사항은 이지스건설 대표전화 1544-569..

[이지스건설]의 안전 교면방수 시공현장!

바스락 가을의 소리가 들립니다. 맑은 가을 하늘의 행복함 그리고 상쾌함과 함께 행복한 11월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11월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교면방수 시공 현장 사진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베테랑 전문 시공팀이 직접 시공하는 교면방수 시공현장 시공순서대로 함께 보실까요?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이지스건설의 공법은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 접착성으로 밀림현상이 없으며 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이 가능하며,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에 의한 아스콘 포장층 균열 대체성이 양호합니다.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도 매우 우수하며 방수층과 일체화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지요! ^^ 교면방수 공법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이 ..

이지스의 지하차도 신축이음 시공현장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지지부재를 강성을 사용하게 되면 슬래브와 밀착이 되지 않아 시소현상이 발생하며 습기에 부식되어 신축이음 파손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지스조인트는 유리섬유(Glass fiber, 보강섬유)를 지지부재를 사용하여 슬래브와 완벽한 밀착이 가능합니다. [교통차단을 시작합니다] [안전을 위해 신호수를 배치합니다.] [반듯하게 라인마킹 및 컷팅을 합니다] [청소를 해주고] [드드득 파쇄를 합니다] [물청소를 하고] [바짝 건조를 해줍니다] [프라이머 도포를 해주고] [탄성봉함재 1차 도포를 해주고] [보강섬유를 설치해줍니다.] [다시 탄성봉함재 2차 도포해준 후 ] [포설 및 탕탕 다짐해준 후] [마감코팅을 해주면] [짠! 공사 완료!]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

성/실/시/공 교면방수는 이지스건설에 맡겨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제대로 된 교면방수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은채로 교량 포장을 진행하게 되면 포트홀이나 밀림, 체류수 용출 등의 문제 및 하자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현상을 방지하고 방수츠의 내구성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이지스건설만의 기술이 적용된 공법으로 시공하시면 좋습니다! 전국 어디든 시공이 가능하며, 성실 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럼 시공현장 사진 보실까요? 시공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이지스건설 대표전화 1544-5690으로 언제든 연락주세요! 이지스건설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전국에서 지하차도 신축이음 시공 제일 잘하는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의 이지스 조인트는 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 하자나 단점을 보완한 시공법으로 전국 각지 신축이음 공사 현장에서 이지스조인트를 찾아주고 계십니다! 공사 진행한 현장 사진부터 보실까요? 이지스조인트는 신축이음부의 100% 방수가 가능하고 시공 후 1시간이면 양생이 되어 차량 주행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부의 방수와 배수상태는 내구성과 차량 주행성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지스조인트 공법을 적용하여 시공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자세한 공법문의는 언제든 1544-5690으로 연락주세요! ^^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지하차도 신축이음 보수공사 현장사진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어느덧 2022년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씨앗이 될 나무의 금빛 행복으로 가득한 11월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 지하차도 신축이음 미 설치시에는, - 콘크리트 구체의 신축작용으로 아스팔트 포장면 균열이 발생합니다. - 차량 진동 및 충격하중으로 인해 아스팔트 포장면에 포트홀이 발생합니다. -반복하중에 의한 영향을 받아 아스팔트 포장면 피로파괴가 발생합니다. -포장층이 파손되어 빠르게 진행되어 차량 파손 및 운전자의 안전을 위협합니다. 이지스조인트 공법으로 시공한 현장을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신축이음은 이지스조인트(Egis-Joint)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조인트 공법을 사용하여 시공한 현장 사진입니다. 이지스조인트는 여러 장점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최대의 장점은 우기시 포장층과 콘크리트 슬래브 사이에 머금고 있는 침투수 처리를 가능하게 하였고, 지하수 용출시에는 슬래브드레인을 통한 수분 유입을 완벽히 차단한다는 점입니다! 그 외 시공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1544-5690으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시공경험이 풍부한 이지스건설에 교면방수 시공 맡기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교면방수 시공은 교량 아스콘 포장층 및 교량 구조물에 중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그래서 규격에 맞는 자재를 사용하여 제대로 된 시공을 하여야 하는데, 풍부한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완벽한 교면방수를 선보이고 있는 업체는 바로! 어디일까요? 바로, 이지스건설이죠????? 교면방수 = 이지스건설이라고 자부합니다! 그럼 시공 사진 함께 보실까요? 조금 더 자세한 공법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이지스건설 대표전화 1544-5690으로 연락주세요! ^^ 가을이 점점 깊어져 갑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교면방수 문의는 이지스건설로! 1544-5690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에 기분까지 상쾌해진 가을날입니다! 일교차가 커서 감기걸리기 쉬운데, 건강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따뜻한 차 한 잔 드시면서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이번엔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에 대해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시공 사진 쭈~욱 보실까요??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공사현장 어떠신가요?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는 방수성이 매우 우수한 공법입니다! 방수층 보호재에 의한 균열 대처성도 양호하며, 부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또한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D 20여년 경력의 전문 직영시공팀이 직정시공하여 확실한 품질 보장해드립니다! 대표전화 1544-5690으로 언제든 ..

나뭇잎이 물들기 시작하는 가을에도, 이지스조인트는 계속~~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가을 단풍이 아름다운 11월입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풍경을 감상하기에는 지금처럼 좋은 계절이 없죠! 살랑사랑 가을 바람이 부는 어느날에도 우리 전문시공팀은 최선을 다해 직접 시공을 합니다! 그럼 시공사진 함께 보실까요? 현장이 어디든, 성실 시공해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마시고 언제든 1544-5690으로 연락주세요! ^^ 감사합니다!

보수보강공사 중 교면방수

안녕하십니까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공법은 기존 도막식 공법의 단점을 보완한 공법으로 도막방수재를 도포한 뒤 그리드를 설치하여 아스팔트 포장시 장비에 의한 파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 하부에는 아라미드 섬유가 포함된 섬유다발, 상부에는 아스팔트가 함침된 부직포로 구성되어 고온의 도막방수재에도 녹지않고 아스팔트 포장시 그리드 사이사이로 도막방수재가 충진되고 부직포층이 녹으면서 아스팔트 포장층, 방수보호층, 방수층이 일체화가 되도록 도와줍니다.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충남 아산 장존-송악 단구간 확장공사 중 교면방수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교량 구조물의 내구성을 좌우하는 요소 중 하나인 교량의 교면방수는 주행 차량에 의한 반복하중, 진동, 충격, 전단 등의 역학적 작용과 온도변화, 수축팽창, 콘크리트 열화에 의한 수분의 영향, 동절기 제설제인 염화물의 영향 등 실로 방수재 성능 뿐아니라 여러 열악한 복합적인 요소를 다 참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번 반복 작용이 많아지면 작은 강도라도 결국 피해를 입기 마련이기 때문입니다. ​ 이지스의 도막복합식교면방수 공법은 도막식공법과 시트식공법의 장점만을 결합한 공법으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Bri-Coat)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 표면에 방수층을 형성하고, 아스팔트를 함침시킨 방수층보호재를 설치하여 포장층 접착성이 매우 우수하고, 균..

충청 내륙고속화도로 침투식 교면방수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교면방수는 콘크리트 슬래브 내구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교면방수 공법은 크게 침투식(흡수방지식), 시트식, 도막식으로 나누어지는데, 이번현장은 침투식으로 시공한 현장입니다. ​ ​ 이지스의 전문 시공팀의 방수재 도포 현장 모습을 보실까요?!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충북 단양군에서 강원도 영월군 도로건설공사 중 교면방수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이지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은 기존 도막식 방수공법의 기포발생, 포장장비에 의한 방수층의 파손 등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하여 개발되었습니다. ​ 폴리머합성수지, SBS고무 등이 첨가된 고무개질아스팔트를 고온에서 융용시켜 도포하고, 보호시트(그리드)를 설치하는 도막복합형의 방수공법은 별도의 양생시간이 필요하지 않아 시공속도가 빠르고 그리드에 의한 방수층과 포장층의 일체화로 포장층의 내구성을 증진시킬 수 있는 공법입니다. ​ 대한민국 전역에 전국적으로 시공을 하며, 신설교량, 보수교량 어디든지 적용가능합니다. 잘 보셨나요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