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3 3

정직함과 노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지스건설/이지스조인트

기온이 뚝 떨어진 게 느껴지는 11월입니다. 감기에 걸리지 않게 몸 관리하시고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선선한 가을이 지나고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미리 건강 챙기세요! 안녕하세요,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은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지하차도 포장 조인트, 교면 도막방수, 구조물 시트방수, 세라믹 도장 등 토목부대공사를 전문으로 20여년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데요, 많은 현장들을 시공하였고, 발주처, 시공사 등 만족도가 매우 높은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그 진가를 알아봐주고 계십니다! 그만큼 정직함과 노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번엔 지하차도 신축이음 현장인데요, 시공순서대로 살펴보시죳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문의사항은 이지스건설 대표전화 1544-569..

[이지스건설]의 안전 교면방수 시공현장!

바스락 가을의 소리가 들립니다. 맑은 가을 하늘의 행복함 그리고 상쾌함과 함께 행복한 11월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11월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교면방수 시공 현장 사진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베테랑 전문 시공팀이 직접 시공하는 교면방수 시공현장 시공순서대로 함께 보실까요?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이지스건설의 공법은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 접착성으로 밀림현상이 없으며 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이 가능하며,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에 의한 아스콘 포장층 균열 대체성이 양호합니다.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도 매우 우수하며 방수층과 일체화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지요! ^^ 교면방수 공법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이 ..

이지스의 지하차도 신축이음 시공현장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지지부재를 강성을 사용하게 되면 슬래브와 밀착이 되지 않아 시소현상이 발생하며 습기에 부식되어 신축이음 파손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지스조인트는 유리섬유(Glass fiber, 보강섬유)를 지지부재를 사용하여 슬래브와 완벽한 밀착이 가능합니다. [교통차단을 시작합니다] [안전을 위해 신호수를 배치합니다.] [반듯하게 라인마킹 및 컷팅을 합니다] [청소를 해주고] [드드득 파쇄를 합니다] [물청소를 하고] [바짝 건조를 해줍니다] [프라이머 도포를 해주고] [탄성봉함재 1차 도포를 해주고] [보강섬유를 설치해줍니다.] [다시 탄성봉함재 2차 도포해준 후 ] [포설 및 탕탕 다짐해준 후] [마감코팅을 해주면] [짠! 공사 완료!]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