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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면방수] 이지스건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의 특징은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 ​ 고분자 개질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 표면에 도포한 뒤 방수층을 형성하고, ​ 방수층 보호와 포장층 접착력 강화,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한 방수층보호재(아라미드그리드)를 설치한 공법​을 말합니다. ​ 이 때, 방수층보호재는 격자형태로 되어 있어 인장강도를 높이고 밀림 현상이 없고, ​ 시공 후 바로 차량 통행을 하여도 도막방수재와 견고하게 부착되어 포장공사가 지연되지 않고 순차적으로 진행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특징 ■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콘크리트 강도와 무관하게 시공이 가능하며, 아라미드그리드에 의한 균..

[지하차도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은 신축이음 완벽시공 甲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기존 지하차도신축이음 하자발생원인 ​ 1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의 체류현상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가 신축이음과 포장층의 접합부에 체류하게 되면서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키고, 포트홀 형성 또는 신축이음부의 파손으로 이어집니다. ​ 2 강성 재질의 지지철판 사용 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강성재질의 지지철판을 지지부재로 사용 슬래브간 단차 및 요철이 있는 구간에 딱딱한 지지철판을 사용하니 완벽하게 밀착이 되지 않고, 차량 윤하중에 의하여 흔들리거나 튕기는 현상이 발생하여 신축이음부가 터져나오는 현상이 발생해요. ​ ​ ​ 문제점들을 개선한 이지스조인트(Egis-Joint) ​ 1 포장층과 신축이음 접합부, 유간에 유공관 설치 유공관을 삽입하여 포장층 체류수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