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16 3

교면방수가 궁금하신가요 ?!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공법 고분자 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가열용융하여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해 방수층을 형성한 뒤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를 설치하여 시공합니다. 그리드는 균열대처성이 양호하고, 아스콘 포설시 장비(휘니셔 혹은 덤프)에 의한 밀림, 찢김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격자형태의 그리드 사이사이로 골재가 채워지며, 별도의 택고팅없이 방수층과 포장층의 일체화가 이루어집니다. [ 공사전 ] [ 바탕면 정리 후 청소 ] [ 프라이머를 도포 ] [ 도막방수재를 도포 ] [ 방수보호재 설치 ] [ 공사완료! ]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

포장도로 균열보수전문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닷! 도로의 균열은 아스팔트 포장도로의 증발, 응축, 기름, 성분의 유출 및 산화작용으로 인한 양적인 감소로 수축작용이 생기며 균열이 진행됩니다. 이는 기온 강하시와 아스팔트의 경화시에 아스팔트 평면 압력이 종, 횡방향으로 균열을 발생시킵니다. ​ 넓은 도로의 경우 횡 균열이 먼저 시작되며, 종 균열은 일자 균열로써 가로의 압력이 균일하게 퍼지지 못함으로서 생깁니다. 이 종 균열은 포장공사 접속부의 시공 이음매 부분에서 발생하는데 이런 균열들을 탄성봉함재로 채워줌으로써, 우수의 침투를 예방하여 균열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아래 사진을 통해 이지스건설의 균열보수 현장을 확인해보세요. 모두의 안전을 위해 교통차단을 합니다 컷팅을 해주고 청소를 해주고 건조를 시켜줍니다 균열보수재를 주..

종방향신축이음_성실시공 이지스건설의 종방향신축이음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오늘은 이지스건설의 종방향 신축이음에 이지스조인트 공법입니다! 이지스조인트 공법의 장점 1.신축이음부에서 완벽한 방수 실현이 가능(슬래브 열화현상 없음). 2.우기시 포장층으로 침투한 침투수 처리가 가능. 3.아스콘포장층과 연속된 형태로 차량이 통행할때 소음이 없음. 4.기존 신축이음에 비해 경제성이 뛰어남. 이외에도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있어요!! 궁금하시다면 👇클릭클릭! http://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 라인마킹을 해줍니다 ] [ 반듯하게 컷팅을 해줍니다 ] [ 컷팅이 끝나면 파쇄를 합니다 ] [ 물청소를 해주고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줍니다 ] [ 탄성봉함재를 도포하여주고 ] [ 보강섬유를 설치하여줍니다 ] [ 탄성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