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06 5

이지스건설의 맞댐부 충진 시공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맞댐부 충진 시공현장입니다. 콘크리트 포장 본선과 길 어깨 줄눈 맞댐부에 탄성봉함재를 충진하여 우수로 인한 지반침하를 예방하고초생육으로 인한 이미지저하를 방지하고 운전자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공법​입니다. 그래서 잡초가 자라나지 않게 맞댐부 충진이 필요해요 ​ [ 오늘의 현장입니다 ] [ 우선 잡초등을 제거해줍니다 ] [ 청소를 해준 후 ] [ 물청소를 합니다 ] [ 건조를 시켜준 후 균열보수재를 주입해줍니다 ] [ 공사 끝!! ] 공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ww.egis21.com 이지스건설 www.egis21.com 견적문의 및 시공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공법 시공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기존 신축이음 하자발생원인은 ? ​ 1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의 체류현상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용출수가 신축이음과 포장층의 접합부에 체류하게 되면서 아스콘 골재의 결집력을 약화시키고, 포트홀 형성 또는 신축이음부의 파손으로 이어집니다. ​ 2 강성 재질의 지지철판 사용 기존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강성재질의 지지철판을 지지부재로 사용 슬래브간 단차 및 요철이 있는 구간에 딱딱한 지지철판을 사용하니 완벽하게 밀착이 되지 않고, 차량 윤하중에 의하여 흔들리거나 튕기는 현상이 발생하여 신축이음부가 터져나오는 현상이 발생해요. ​ ​ ​ 그런 문제점을 개선하여 이지스조인트 ! ​ 1 포장층과 신축이음 접합부, 유간에 유공관 설치 유공관을 삽입하여 포장층 체류수를 원활하게 유도배..

[교면방수] 교면방수 시공전문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교면방수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콘크리트 안의 철근 및 처골을 부식시켜 교량의 구조적 부식을 가속화하게 됩니다. ​ ​ 따라서 교면방수는 필수적이고, 아주 중요한데요. ​ ​ 이지스건설은 프라이머도포-도막방수재도포-그리드설치로 기존 교면방수 공법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들을 개선하였습니다. ​ ​ 우선, 이지스건설의 도막방수재는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 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에 도포하는데, 이 방수재는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 방수층 보호재인 그리드는 아스팔트를 함침시킨 제품으로 포장층 접착성이 매우 우수하고,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하여 장기 공용성 확보가 우수합니다! ​ [ 기존의 아스팔트를 전부 제거..

[지하차도신축이음] 주행소음 '덜컹' 없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안전을 위한다면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필수!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신축이음 하자는 왜 일어나는가 ?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둘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입니..

[교면방수] 교량의 수명연장 시켜주는 교면방수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교면방수는 교량 아스콘 포장층 및 교량구조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규격에 맞는 자재를 사용하여 제대로 된 시공을 진행해야 합니다! ​ 이지스건설의 규격에 맞는 자재를 사용하며, 풍부한 시공경험으로 완벽한 교면방수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는, 도막방수재 도포 후 특수 제작된 방수층 보호재를 설치하여 양생없이 바로 아스콘 포장이 가능하여 공사기간의 단축에 효과적이고 포장장비에 의한 파손을 방지합니다! ​ [ 기존의 아스팔트를 전부 제거해줍니다 ] [ 바탕면을 정리합니다 ] [ 바탕면을 청소해준 후 ] [ 바탕면을 건조시켜줍니다 ] [ 프라이머를 도포하여준 후 ] [ 도막방수재를 도포하여줍니다 ] [ 그리드를 부착하여주면 ] [ 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