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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차도신축이음] 전문시공팀이 직접 시공하는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필수!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신축이음 하자는 왜 일어나는가 ?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두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

교량 신축이음은 역시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 교량 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 교량 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 교량 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두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입니다. ​ ​ 이지스의 신축이음 공법 이지스조인트는 기존 타공법들의 문제점들고 개선하기 위하여 개..

[교면방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시공 전문기업 이지스건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닷! 오늘은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현장을 보여드릴게요! 이지스건설의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이란 무엇일까요¿ 고분자 개질아스팔트로 제조된 도막방수재를 고온으로 녹여 슬래브 표면에 도포한 뒤 방수층을 형성하고, 방수층 보호와 포장층 접착력 강화, 균열 억제 능력이 탁월한 방수층보호재(아라미드그리드)를 설치한 공법을 말합니다. 이 때, 방수층보호재는 격자형태로 되어 있어 인장강도를 높이고 밀림 현상이 없고 시공 후 바로 차량 통행을 하여도 도막방수재와 견고하게 부착되어 포장공사가 지연되지 않고 순차적으로 진행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막복합식 교면방수 공법특징! 1.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높은 인장 및 전단접착성으로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콘크리트 강도와 무관..

[지하차도신축이음] 전국 방방곡곡 이지스건설은 직접 시공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 현장을 소개해드릴게요 ​ 이지스의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천연고무와 TPO합성수지 등을 첨가한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를 사용한 공법으로 지하차도 신축이음부의 거동을 흡수하고 차량의 진동 및 충격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공법입니다. ​ 이지스조인트 공법은 기존의 강판 지지부재 사용으로 나타난 크랙 및 포트홀과 같은 문제점을 보강섬유를 사용함으로써 완벽히 해결하였습니다. 유연성을 갖춘 보강섬유는 슬래브의 요철 및 처짐을 수용 가능하게 했습니다. ​ 교량 신축이음, 복개구조물 신축이음, 지하차도 신축이음 등 다양한 현장에 적용 가능합니다. [ 라인마킹 후 컷팅을 진행합니다 ] [ 파쇄를 해준 후 ] [ 프라이머를 도포해주고 ] ​ [ 탄성봉함재 1차를 도포합..

[교면방수] 믿고 맡길수 있는 업체 이지스건설의 교면방수 현장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당! ​ ​ 소하천 교량은 대충대충 교면방수를 시행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하지만 우리 이지스건설은 다릅니다!! 우리 부모형제나 자녀들이 통행하는 교량인 만큼 성실시공과 책임시공으로 교량의 교면방수 품질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 이지스의 교면방수 공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막방수재를 교량 슬래브 표면에 도포하여 방수층을 형성하며,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50KN)을 설치하는 복합형 방수공법입니다. 공법의 특징 방수성이 매우 우수하고, 방수층보호재인 그리드의 인장력이 50KN으로 국내유일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밀림현상이 없습니다. 또한 아스팔트와 접착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아스콘 포설시 장비에 의한 방수층 파손 염려가 전혀 없고, 별도의 양생시간이 필요없어..

[지하차도신축이음] 기존의 신축이음을 제거 후 이지스건설의 신축이음을 시공해요

안녕하세요 이지스건설입니다. ​ ​ ​ 안전을 위한다면 지하차도 신축이음은 필수! 지하차도신축이음은 콘크리트 슬래브와 아스팔트 포장층의 신축작용에 의한 포장층의 균열 및 포트홀 형성을 방지하고 구조물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필수로 설치가 되어야합니다. ​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 미 설치시 잦은 균열보수 및 아스팔트 포장 보수로 인해 과도한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가고, 주행성 악화 및 교통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습니다. ​ ​ ​ 신축이음 하자는 왜 일어나는가 ?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을 설치하여도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하자발생 요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포장층 침투수와 지하수 용출에 의한 골재결집력 약화 및 균열, 포트홀 형성, 두번째로 지지철판 사용에 의한 반사균열 및 신축이음 파손..